반응형

브라질 여자배구 탄다라 도핑 약물반응, 준결승전 향방은? 김연경 팀 코리아 화이팅, 올림픽 배구 생중계 실시간 다시보기 시청방법



올림픽 배구 생중계 바로가기



브라질 여자배구 대표팀의 ‘에이스’로 꼽히는 탄다라 카이세타(32)가 도핑 위반으로 귀국 조치를 받았다.
이에 따라 탄다라는 오늘 오후 9시 예정된 대한민국 대표팀과의 4강전에 출전할 수 없게 됐다.


지난달 7일 실시한 도핑 검사에서 탄다라는 금지약물 반응을 보여 브라질로 귀국하게 됐다.

브라질 도핑 관리국(ABCD)에서 탄다라의 규정 위반 통지를 받았고 바로 귀국할 예정이다. 한국과 올림픽 준결승전에 뛸 수 없다.
구체적인 위반 사항이 무엇인지는 전해지지 않았다.


다른 브라질 선수들도 이날 오전 11시부터 도핑 재검사를 받았다. 브라질 대표팀에서 도핑을 위반한 선수가 1명이라도 더 나오면 브라질은 출전 자격을 박탈당한다.

브라질배구연맹(CBV)은 “도핑 방지 규정 위반으로 탄다라의 선수자격이 잠정 중지됐다”며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추가 절차를 기다리고 있겠다”고 밝혔다. 탄다라 본인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해명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끝까지 지켜봐야 진실이 드러날 것”이라고 전했다.

탄다라는 브라질 대표팀의 측면 공격수로 2012 런던올림픽에 출전해 금메달을 딴 에이스 선수다. 지난달 25일 한국과의 A조 조별리그 1차전에서 선발로 나서 10점을 올리기도 해 브라질의 전력 누수가 불가피한 상황이다.

한국과 브라질은 오늘 오후 9시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브라질과 결승행 티켓을 놓고 맞붙을 예정이다. 한국은 1976년 몬트리올 대회에서 동메달을 딴 이후 두 번째 메달에 도전한다. 브라질은 2012년 이후 9년만의 우승을 노리고 있다.


양궁 대표 안산 페미니스트 논란, 사실인가? 구혜선 인스타 나이

양궁 대표 안산 페미니스트 논란, 사실인가? 구혜선 인스타 2020 2021 도쿄올림픽 일정 생중계 방송 보는 방법 2020 도쿄올림픽 일정 생중계 방송 보는 방법 2021.07.22 - [일상] - 2020 도쿄올림픽 중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