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금융권 대출 주택담보대출 관련 소득증빙(정부지원 대출 승인률 높은곳 한도)

 

1금융권 대출에 관련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주택담보대출에 관련한 내용을 알아볼텐데요..

현재 주담대 금리는 작년과 비교해서 많이 오른 것이 사실입니다.

대략적으로 1%정도 금리가 올랐다고 생각하시면 될 겁니다.

 

 

1금융권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중, 주택담보대출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정부지원상품으로 먼저 확인하는 것이 고정금리 중 최저로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만기설정에 따라서 금리가 달라지는 상품이며, 최저 10년~ 최장 40년까지 만기설정이 가능합니다. 만기설정이 길어질 수록 금리는 올라가나 납입금액 자체는 낮아지니 개인의 상황에 맞춰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정부지원 상품 보금자리론을 신청하기 위해선 그들이 정한 규정에 부합해야만 하는데요.

주택가격 및 소득에 따른 허들이 존재하므로 내가 적용이 가능한 조건인지 한 번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햇살론 관련해서 상세 내용은 저의 블로그 내용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정부지원 대환대출 승인률 높은곳 잘되는곳 햇살론 서민지원 금리 자격 조건

정부지원 대환대출 승인률 높은곳 잘되는곳 햇살론 금리 자격 조건 정부지원 서민금융 햇살론 15 대출 승인률 높은곳 정부지원 서민금융 햇살론 15 대출 승인률 높은곳 2021년 7월 7일에

jongy0644.tistory.com

 

정부 지원상품으로 진행이 힘들다면 1금융권 자체 상품으로 다시 확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현재 대략적인 금리 조건을 말씀 드리자면

변등금리 기준 3%중반!!

고정금리 기준 3%후반!!

적용되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부수거래 조건이 들어가는 건 모든 금융사 공통입니다.

 

일반적으로 1금융권 대출 신청을 하기 위해선 소득증빙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4대보험이 되는 일반 직장인 분들의 경우 원천징수영수증을 바탕으로 증빙을 하시면 큰 문제 없겠지만, 소득증빙이 정확하게 힘든 프리랜서 혹은 소득을 낮게 신고하는 개인사업자의 경우는 손해를 보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직접적인 소득 증빙이 힘든경우 작년 카드사용 금액이나 혹은 지역의료보험 납입금액으로 추정소득 진행이 1금융권 주택담보대출 신청에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주택담보대출 신청 무료 조회방법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뱅크몰 정확한 조건 (정부지원 승인률 높은곳)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뱅크몰 정확한 조건 (정부지원 승인률 높은곳) 정부지원 대출 승인률 높은곳 햇살론 금리 한도 상향 (소상공인 융자대출 외) 정부지원 대출 승인률 높은곳 햇살론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