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북 에어, 프로 16인치 대학생 교육할인 가격 색상 꿀팁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구입방법 (학생할인 맥북에어 M1맥북프로 가격 색상 외)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구입방법 (학생할인 맥북에어 맥북프로 외) M1칩과 미니LED 디스플레이가 사용된 2021 맥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아이패드와 맥북 그리고 아이맥 구입방법을

jongy0644.tistory.com

 

예전에 비해 많은 구입자들이 몰리게 됐고요.

이로 최종 인증을 받는데 더 오랜 시간이 걸려 배송을 받는 데까지 2~3주 이상 소요되고 있는 상황이라 해요.

오늘은 이 교육할인을 활용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1. 누구를 대상으로 하나?

애플교육할인은 대학생, 교수진, 교직원, 학부모가 적용을 받을 수 있어요. 여기서 교수진과 교직원의 경우 공인된 사립 혹은 공립 교육기관에 고용돼 근무하고 있어야 하고요. 특정 대상에게만 적용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주문자의 신분을 확인하기 위한 다소 엄격한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해요.

 
 

대학생은 유효기간 내 학생증, 재학 증명서가 있겠고요.

교직원은 재직증명서나 공무원증을 신분 증명 용도로 활용할 수 있겠죠. 만약 메일 인증이 통과되지 못하면 다음 인증까지 더 오래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메일 보내실 때 사전에 보낼 수 있는 증명 수단을 모두 함께 첨부해 보내는 게 좋아요.

 
 

2. 어디서 적용받을 수 있나요?

애플교육할인은 애플 홈페이지에 있는 교육할인 스토어를 포함해 Apple store 등 공식 판매점에서 적용받을 수 있어요.

 
 

모든 제품에 대해 진행하고 있지는 않은데요. 현재 맥북 프로와 에어 그리고 아이패드 프로4와 에어4가 할인 적용 대상이에요. 

구체적으로 어떤 제품이 리스트에 올라와 있는지 모두 확인이 가능해요. 맥미니와 아이패드 미니는 적용 대상이 아니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맥 미니(M1 칩셋 탑재) 가격 가성비 애플 맥북이 비싸다면 좋은 선택

맥 미니(M1 칩셋 탑재) 가격 가성비 애플 맥북이 비싸다면 좋은 선택 맥미니 카드할인 바로가기 친구가 맥북이 비싸다고 하여 맥미니를 구매했어요. 친구집에 우연히 놀러갔다가 정말 부

jongy0644.tistory.com

 
 

3. 언제까지 하나요?

이번 신학기 할인은 2021년 1월 7일부터 3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해요. 참고로 가끔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하는 경우도 있으니 혹시나 이 포스팅을 보는 시점이 이미 기간을 지났다 하더라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4. 어떤 혜택이 있나요?

그럼 이번 신학기 프로모션 할인으로 구매하면 뭐가 좋은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위에서 제가 말씀드린 대상 제품을 구매하시게 되면 기본 교육할인가격에 더해 에어팟 2세대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만약 여기서 13만원을 추가 지불하면 에어팟 프로도 변경할 수 있으니 평소 에어팟이 필요하셨던 분들에게는 혜자스러운 혜택이라 할 수 있겠죠.

 
 

1년에 2회씩 총 2년 동안 발생하는 고장에 대해 보증해 주는 애플케어플러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만약 제품을 잘 떨어트리거나 고장을 잘 내는 분들 같은 경우 평소에 비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나쁘지 않은 조건인 것 같아요. 

이미 아이패드나 맥북을 가지고 계시다면 구입하신 지 60일이 지나지 않았을 경우 2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에겐 좋은 기회겠네요:)

 

 

5. 얼마나 걸리나요?

 

 

마지막으로 주문하고 제품을 받을 때까지 대략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는지 말씀드릴게요. 일단 프로모션 초반에는 구입자가 워낙 많이 몰리고 애플측에서도 하나하나 인증 메일을 보내며 확인을 했기 때문에 대략 2~3주 정도의 시간이 걸렸는데요. 최근에는 이게 예전에 비해 유해져서 그냥 인증 절차 없이 바로 배송되는 경우가 있다고 해요. 물론 언제 다시 이런 절차가 엄격해질지 모르니 혹시나 하는 상황을 대비해 증빙 서류는 챙겨두시는 게 좋겠죠.

저 같은 경우 이번에 맥북에어 m1을 교육할인을 받아 구매를 했는데요.

 

 

대학생, 교직원, 교수진,

학부모라면 알아두면 꿀팁

지금까지 애플교육할인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 봤는데요. 인증으로 인해 다소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에어팟 2세대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평소 아이패드나 맥북이 필요하셨던 이웃님들이 알아두

 

 

▶맥북 교육할인 구경 하러가기 

 

2022년형 LG 그램 대학생 노트북 가격 새학기 추천 15ZD95P-GX5BK

2022년형 LG 그램 대학생 노트북 가격 새학기 추천 맥 미니(M1 칩셋 탑재) 가격 가성비 애플 맥북이 비싸다면 좋은 선택 맥 미니(M1 칩셋 탑재) 가격 가성비 애플 맥북이 비싸다면 좋은 

jongy0644.tistory.com

 

아이폰 SE3 사전예약 출시일 쿠팡 3월18일 오전 9시 가격 알파인 그린 색상

아이폰 SE3 사전예약 출시일 쿠팡 3월18일 오전 9시 가격 색상 또 아이폰 사전예약이 시작됩니다. 아이폰 se3 사전예약 출시일 쿠팡 필수 정보 알아봅니다. 구매가 가능해진다. 배터리나 디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 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