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참 블로그가 재밌어서 운영을 했어요.

지금은 운영한지 4달 정도 됐는데요.

 

블태기가 왔습니다.

블로그+권태기....

 

그래서 더 수익을 내보고자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티스토리라는걸 발견했습니다.

 

 

티스토리는 다음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와 비슷한건데요.

 

더불어 애드센스라는 것도 알게 되었네요.

애드센스는 네이버 애드포스트랑 비슷한데요.

애드포스트 승인 받을때 승인 기준이 정확하지 않아 1달이나 걸렸었어요.

 

결국 중요한건 활성화가 된 블로그 여야 한다로 저는 잠정 결론 내렸습니다.

 

비슷하게 역시 

티스토리도 광고를 달기 위해서는 활성화가 되어야 한다는 점 이겠네요.

 

아직 만든지 2일밖에 안됐지만 그래도 일단 신청해보고

가입 방법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애드센스 가입 방법

 

애드센스는 뭔가 까다로운 느낌이 있어요.

 

 

 

 

1. 네이버 초록창에 애드센스 검색

 

홈화면이에요.

초록색 지금 가입하기 클릭

 

 

 

 

 

2. 정보 입력

웹사이트는 티스토리 URL 입력

이메일은 구글 이메일 입력(네이버로는 안해봤는데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유용한 애드센스 정보 받아보세요 - 예

 

 

 

 

 

 

3. 계속 진행해서 가입

비정기적으로 발송되는 애드센스 실적 개선을 위한 제안사항을 이메일로 수신함에 동의하셨습니다.

 

국가, 지역 선택

입력해주세요.

 

이용약관을 검토하고 동의해주세요

동의

 

 

 

 

4. 시작하기 클릭

그냥 클릭하기 해서 진행해주세요. ㅎㅎ

 

 

 

 

 

5. 수취인 주소 입력 등

구글에서 보내는 핀번호를 받기 위해 수취인 정보를 입력해야해요.

어렵지 않으니 차근차근 입력합니다.

 

하나 웃긴게 우리집 주소를 입력하니 우편번호가 맞는데 오류가 뜹니다.

이 부분은 구주소, 신주소 전환 중 오류가 있는 걸로 보이며

저는 해결이 안되서 회사로 주소를 설정했어요.

 

 

 

 

6. 애드센스에 티스토리 연결

 

아래 코드를 복사해주세요.

복사한 후 아래와 같이 따라해주세요.

 

 

 

 

 

블로그 홈 - 스킨편집 - 오른쪽 상단에 html 편집 클릭

 

 

 

 

 

<head>와 </head>사이에 복사한 걸 붙여넣어주세요.

붙여넣었습니다.

 

 

 

 

 

 

 

 

사이트 검토 중입니다.

왠지 거절당할 것 같지만 알아보았습니다.

 

며칠 후에 결과를 공개할게요. ㅋㅋㅋ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