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다실 9가 남자 맞아야하나? 가격 자궁경부암이란? 싸게 접종 방법


자궁경부암이란?


대부분 초기에는 특별한 증상을 보이지 않습니다. 특별한 증상이 보여 암을 의심하고 진단되었다면 이미 상당히 진행된 이후인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특징적인 증상은 비정상적인 출혈입니다. 특히 성관계 후 발생하는 출혈 등 생리 이외의 질 출혈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배란장애, 질염, 용종, 생리 불순 등 다른 이상에서도 발생할 수 있어 정확한 진단이 필요합니다.


- 암덩어리의 괴사 혹은 2차 감염으로 인한 질 분비물 증가

- 배뇨 곤란, 체중 감소, 직장출혈, 변비, 골반통, 좌골신경통, 하지 방사통, 요통 등 다양한 증상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 암이 주변 조직으로 전이되는 경우 전이된 조직에 따라 다양한 증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인유두종 바이러스


성생활을 하는 대부분의 성인은 일생 한 번 이상 인유두종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모두 암으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며 대부분 특별한 증상을 보이지 않으며 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120여 종의 유전형이 있는 인유두종 바이러스 중 고위험 바이러스에 반복적으로 감염되는 경우 자궁경부암이나, 질암, 생식기 사마귀, 외음부암 등에 걸릴 수 있습니다.


고위험 바이러스는 15가지 정도이며 16, 18번은 암과 관련 높고 6, 11번은 암 발생 비율은 낮지만 생식기 사마귀, 전암성 병변 등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국가 무료 예방 접종


만 12세 여성 청소년을 대상으로 예방 접종이 무료로 시행됩니다. 대상자를 17세 이하로 확대 실시한다는 보도가 있습니다. 조만간 시행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 만 12세 여성 청소년[2021년 기준 2008년 ~ 2009년 출생자]

- 1차 접종 완료 시 2차 접종이 지원 되며 2차 접종은 1차 접종 일로부터 24개월 하루 전까지 지원됩니다.

- 가다실 9가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가다실 9가 가격


자궁경부암 백신은 '서바릭스, 가다실 4가, 가다실 9가'가 있습니다. 차이점은 예방이 가능한 바이러스 가짓수 차이이며 모든 백신은 고위험 바이러스인 6, 11, 16, 18번을 예방합니다. 가다실 9가는 31, 33, 45, 52, 58을 포함합니다.

가다실 9가의 접종 가능 연령은 여성은 만 9~45세이며 남성은 만 9~26세입니다.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은 비급여 항목으로 다른 백신에 비해 매우 비싼 가격입니다. 총 3번 접종이 필요한 경우 50~60만 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은 비급여 항목 가격을 공개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심평원 또는 해당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년 9월부터는 의원급으로 확대될 예정이어서 좀 더 폭넓은 가격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자궁경부암이란? (가다실 주사) 결혼 전 남자 비뇨기과 검사 파필로마 바이러스 뜻

주사 한 방으로 암을 예방하는 것이 과연 가능한 일일까. 자궁경부암 백신의 개발 소식이 전해지면서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다. 자궁경부암은 위암과 유방암에 이어 한국여성에게 세번째로 흔한

jongy0644.tistory.com

가다실 9가 싸게 접종 방법


한국MSD의 인유두종바이러스(HPV) 백신 '가다실9'의 가격 인하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가다실9’의 비급여 진료비용은 21만원이다. ‘가다실9’는 총 3회 맞아야 접종이 완료되는 백신이기에 약 60만원 이상을 들여야 접종을 완전히 마칠 수 있다.


자궁경부암 주사 싸게 맞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드라마 관련주 (버킷스튜디오, 쇼박스, 에이스토리, 바른손) 주가 전망, 넷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드라마 관련주 (버킷스튜디오, 쇼박스, 에이스토리, 바른손) 주가 전망 오징어게임 전화번호 논란, 넷플릭스 다시보기 방법, 계정 가족공유 월 구독료 싸게 보는 법 (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