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아시안컵 중계 한일전 쿠팡플레이 바로가기

 

동아시안컵 중계 한일전 쿠팡플레이 바로가기 출전 명단

 

토트넘 k리그 중계 빅맨 세레머니 화제 왜? 피파온라인 조작방법

토트넘 k리그 중계 빅맨 세레머니 화제 왜? 빅맨 세레머니가 화제입니다. 빅맨 세레머니는 골을 넣은 선수와 동료들이 모여 몸을 흔들며 손을 위 아래로 흔드는 춤 동작이다. 게임 내에서도

jongy0644.tistory.com

 

2019년 국제대회에서 첫 우승을 한 벤투감독입니다. 그 경기가 바로 동아시안컵입니다.

유럽 해외파 없이 한중일 1.5군으로 팀을 꾸려 우승한 것에 대해 매우 고무적이었죠.

그리고 내일 한일전을 통해 우리나라는 다시한번 동아시안컵 우승에 도전합니다. 이번에 우승하게 되면 4연패.

동아시안컵 한일전

 

 

이번 한일전은 K리그와 J리그의 '토종 올스타'가 맞붙는 양상이어서 두 리그 수준을 간접 비교할 기회입니다.

한국은 일본과 역대 전적에서 42승 23무 15패로 앞선다. 그러나 2000년대 이후 전적을 놓고 보면 6승 7무 5패로 누가 앞선다고 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가장 최근 맞대결인 지난해 3월 평가전에서는 한국이 0-3으로 크게 패한 '요코하마 참사'가 벌어져 아픈 기억을 가지고 있는데요.

대회 1차전에서 대표팀 주장 완장을 찼던 풀백 김진수(전북)는 "(한일전은) 결과가 중요하다. 꼭 승리하겠다"고 강조했다.

우승 타이틀이 걸린 일전인 만큼 벤투 감독은 '국내파 정예' 라인업을 내세울 것으로 보인다.

 

한일전 출전 명단

 

 

벤투호의 '엔진'인 미드필더 황인범(서울)이 올림피아코스(그리스) 이적을 위해 홍콩전 직전 소집 해제된 것은 대표팀에 악재다.

패스워크를 중시하는 일본은 전통적으로 중원 싸움에서 큰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벤투 감독이 백승호, 김진규(이상 전북), 이영재, 권창훈(이상 김천), 김동현(강원) 등 남은 미드필더 자원들을 어떻게 조합해 일본을 상대할지 주목된다.

벤투 감독은 "(황인범이 빠진 것은) 일본 입장에서 유리한 상황일 수도 있지만 우리도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파 공격수 중 가장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온 조규성(김천)이 최전방 원톱으로 출격할 전망이다.

 

쿠팡플레이 중계시간

한일전 동아시안컵 경기는 7월 27일 수요일 19시 20분에 시작합니다.

일시
대진 및 결과
중계정보
7월 19일 (화)
오후 7:20
일본 6:0 홍콩
SPOTV NOW,
아프리카TV
7월 20일 (수)
오후 7:00
중국 vs 대한민국
TV조선,
SPOTV NOW,
아프리카TV
7월 24일 (일)
오후 4:00
대한민국 vs 홍콩
TV조선,
SPOTV NOW,
아프리카TV
7월 24일 (일)
오후 7:20
일본 vs 중국
SPOTV NOW,
아프리카TV
7월 27일 (수)
오후 4:00
중국 vs 홍콩
SPOTV NOW,
아프리카TV
7월 27일 (수)
오후 7:20
일본 vs 대한민국
TV조선,
SPOTV NOW,
아프리카TV

 

👇 아래 실시간 한국 대만 축구 중계를 통해 확인하세요 👇

✅ 실시간 중국 전 축구 생중계 보기

2022 EAFF E-1 챔피언십 국가 대표팀 중계 방송 보기

 

토트넘 k리그 쿠팡플레이 중계 시간 스타팅 라인업 서울월드컵경기장 장대비 우천 취소?

토트넘 k리그 중계 시간 스타팅 라인업 서울월드컵경기장 장대비 우천 취소? 노제 중소기업 광고 갑질 의혹 논란 왜? 사과문 인스타 전문 노제 중소기업 광고 갑질 의혹 논란 왜? 사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