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쩜삼 종합소득세 환급 후기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알바 3.3% 원천징수)

 

종합소득세 신고방법 환급일 개인사업자 직장인 프리랜서 단순경비율 삼쩜삼 후기 수수료 탈퇴

종합소득세 신고방법 환급일 개인사업자 직장인 단순경비율 삼쩜삼 후기 수수료 탈퇴방법 많은 개인사업자 뿐만 아니라 프리랜서 분들도 종합소득세 신고방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시고

jongy0644.tistory.com

이번에도 뿌듯함이 곳곳에서 느껴지는 삼쩜삼 환급 리뷰도 확인하세요! 총 여섯 분의 솔직한 이야기들이 담긴 만큼 '혹시나'할 때 읽어보시면 큰 도움이 될 거예요.

1) 얼떨결에 찾은 숨은 돈이 무려 '30만 원'?! → 총 환급액 309,326원

 

📌 Solipdiary님 '삼쩜삼 환급 리뷰' 바로가기 >

 

 

예상 환급액 조회부터 환급 신청까지 쉽고 간편한 걸로 유명해진 삼쩜삼이죠. Solipdiary님도 혹시나 숨은 돈이 있을까 싶어 직접 조회해 보았다고 해요.


휴대폰 번호로 간단하게 진행한 결과, 5년간의 소득이 짠! 하고 나왔어요. '10만 원 정도만 돼도 좋겠다'라고 생각하던 Solipdiary님 앞에 나타난 숫자는? 그의 3배인 309,326원이었어요. 이용료 선결제가 필요한 이유도 짤막하게 공유해 주셨네요.

 

삼쩜삼 이용료가 선결제인 이유


삼쩜삼은 고객님의 신청 내용을 바탕으로 환급 신고가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도와드리는 일을 해요. 실제 환급은 관할세무서가 맡는답니다. 때문에 환급금에서 임의로 이용료를 차감하기가 어려워요.

단, 만약 검토 단계에서 환급액이 없다고 확인된다면? 결제된 이용료는 전액 환불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모르고 지나갔다면 그대로 국고로 돌아갔을 떼인 세금, 삼쩜삼으로 환급신청했으니 돌려받기만 하면 되겠죠?

2) 하기 전에는 몰랐던 세금 환급, 역대급 현실이 되다! → 총 환급액 1,320,900원

 

📌 로맨틱주부님 '삼쩜삼 환급 리뷰' 바로가기 >

 

 

워킹맘으로 일하며 연말정산도 숱하게 했던 로맨틱주부님. 하지만 세금을 더 내지만 않으면 다행으로 생각했을 뿐, 돌려받는 것에 대해 크게 생각한 적이 없었다고 덧붙이셨어요.


하지만 재택근무로 종합소득세 신고 대상자가 되었고, 삼쩜삼을 이용한 것이 터닝 포인트가 되었는데요. 자그마치 130만 원이 넘는 환급금이 생겼기 때문이에요. 홈택스로 셀프 신고를 시도했지만, 90분 만에 포기했다는 사연도 함께 들려왔어요.


종소세 환급은 관할 세무서에서 처리하는 기간이 있기 때문에 즉각 입금이 힘들죠. 살짝 걱정되는 마음도 들었지만, 실제 고객 후기와 삼쩜삼이 걸어온 길을 믿고 진행해 주셨답니다.

 

 


3) '이건 뭐지?' 호기심의 끝은…'세상에! 고마워, 삼쩜삼!' → 총 환급액 219,198원

 

📌 재테크요정젤리님 '삼쩜삼 환급 리뷰' 바로가기 >

 

 

재테크요정젤리님의 첫인상은 2022년 삼쩜삼의 새로운 얼굴 광고 모델 유아인님으로 시작됐어요. 그렇게 호기심에 조회를 했고, 21만 원이 넘는 환급액이 확인됐어요.


재테크요정젤리님께 서비스를 소개해 준 분들 중에서는 150만 원, 50만 원까지 다양하게 돌려받은 분들도 계신다는 이야기가 들려오는데요.


국세청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익숙지 않아 최종적으로 삼쩜삼을 선택한 재테크요정젤리님! 조회하기 전에는 전혀 몰랐던 금액이지만, 삼쩜삼으로 간편하게 미션 완료할 수 있다는 게 포인트예요.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