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보]낙산해수욕장 싱크홀 발생 (편의점 두동장.jpg)

 

오늘 오전 강원도 양양의 낙산해수욕장에서 대형 땅 꺼짐 현상이 발생해 주변 건물이 주저앉는 사고가 났습니다.

 

페이코 카드 발급 이벤트 친구도 나도 1만원 지급 추천인 X7KDJG

페이코 카드 발급 이벤트 친구도 나도 1만원 지급 추천인 X7KDJG 중요한점은, 만들어야하는 페이코 카드가 포인트 카드여서 신용카드도 아니고 체크카드도 아닙니다. 때문에 신용점수나

jongy0644.tistory.com

 

더보기

피서객 90여명이 긴급 대피했지만,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대구 성광고 여교사 논란 응급실 남편 난소낭종파열

대구 성광고 여교사 논란 응급실 남편 난소낭종파열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포름알데하이드 냄새? 발암물질 오징어 냄새? 케일리 구설수 3잔 환불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폼알데하이드 냄

jongy0644.tistory.com

오늘 오전 6시 40분쯤 강원 양양군 낙산해수욕장 앞쪽 상가지구에서 대형 땅 꺼짐 현상이 발생해, 이 곳에 있던 편의점 건물이 한쪽으로 기울어 무너졌습니다.

땅 꺼짐의 규모는 가로 12m, 세로 8m, 깊이 5m 가량으로 파악됐습니다.

편의점 직원은 오전 6시부터 계속 갈라지는소음이 조금씩 났는데, 40분쯤 꽝하는 큰 소리에 놀라 밖으로 나왔더니 싱크홀이 생겼고, 건물도 무너졌다고 말했습니다.


또 인근 숙박 시설에 묵고 있던 피서객 90여 명도 긴급 대피했는데, 다친 사람은 없습니다.

다만, 도로 아래에 있던 통신망이 망가져 SK와 KT 인터넷 통신망과 통화에 일부 장애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비키니 바이크녀 논란.jpg

비키니 바이크녀 논란.jpg 서울 강남에서 비키니를 입은 여성과 상의를 탈의한 남성이 오토바이를 타고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이 포착돼 온라인에서 이목을 모았다. 지난달 31일 여러 커뮤니티 사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