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마감]상생소비복권kr 100만원 응모 방법 당첨 꿀팁

 

 

8월 삼쩜삼 환급 후기 앱테크 추천 3.3% 알바 원천징수

8월 삼쩜삼 환급 후기 앱테크 추천 삼쩜삼 환급 후기,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프리랜서 배달알바 크리에이터 종합소득세 환급 유아인이 세무신고 플랫폼 '삼쩜삼'의 새로운 얼굴이 됐다. 삼

jongy0644.tistory.com

 

010페이 0원 핫딜 이벤트와 체크카드 발급한 이유 추천인 HIFQ0945응카데이 혜택

010페이 0원 핫딜 이벤트와 체크카드 발급한 이유 추천인 HIFQ0945응카데이 혜택 가장 우리가 취약한게 꾸준히 한다는것이잖아요. 오늘 소개할 앱테크는 010PAY입니다. 일명 응카드라고도 여겨지는

jongy0644.tistory.com

 

상생소비복권kr 응모방법

 

 

9월 1일부터 7일까지 상생소비복권 kr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민 누구나 10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식당, 가게, 점포, 상점, 주유소 등에서 3만원 이상 카드나 현금영수증 결제 후 영수증을 첨부해 응모하면 됩니다.

 

상생소비복권 이란?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과 국민들에게 작은 위로와 새로운 활력을 주기 위해 시작된 상생소비복권은 7일간 소상공인 판매점 3만원 이상 결제 했을 때 금액에 상관없이 영수증 1개당 1회 응모가 가능합니다.

22년 9월 1일 부터 7일까지 이며 소상공인 관련 업종에서 사용 가능하며 제외업종에서는 무효 처리가 됩니다.

오늘 23:59분에 마감되니 서두르세요.

당첨금액

상생소비복권 kr 응모 방법

복권 응모는 상생소비복권 kr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합니다. 피씨나 모바일 통해 가능하며 개인 정보 및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의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 하면 상생소비복권 이벤트 응모완료 카카오 알림톡 전송됩니다. 당첨 후 당첨금 수령 정보를 1주일 이내에 등록해야 하며 세금 내지 않고 전액을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상생소비복권 참여 업체

상생소비복권은 주유소, 편의점 등 가능하며 소상공인 영업장 및 전통시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지원 제외 업체로 많이 문의 하는 곳이 대형마트인 하나로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불가하며 올리브영이나 병원, 약국 등도 제외됩니다. 배달의민족같은 플랫폼 온라인 서비스도 불가하나 해당 매장 직접 주문하여 영수증 받으면 인정됩니다. 온라인쇼핑몰, 유흥업소 등 소상공인 정책자금 제외 업종도 불가합니다.

상생소비복권 주의사항

 

 

영수증은 1개당 1번 응모 가능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력한 영수증만 응모 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 시 전자영수증이나 법인카드 영수증, 가맹점용 카드 영수증, 지출증빙용 현금용수증은 응모가 제한됩니다.

부정 등록 시 당첨 취소 되며 1회 응모 시 3만원 이상 1장씩만 등록 가능하고 여러 장 합산이 불가합니다.

 

상생소비복권kr 당첨 꿀팁

가장 높은 등수로 당첨된 1회 인정되므로 각각의 영수증으로 여러번 응모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즉 6만원 식사를 했다면 3만원으로 2번 결제하여 응모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현금화 방법

 

 

온누리상품권 지류 10% 추석 할인 가맹첨 사용처 잔액 현금화 환불방법

갤럭시 Z플립4 가격 색상 스펙 카메라 배터리 사전예약 카드할인 받는 방법 (GOS 논란) 갤럭시 Z플립4 가격 색상 스펙 카메라 배터리 사전예약 카드할인 받는 방법 갤럭시 Z폴드 / Z플립4 사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