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사비용 줄이는 법 (전국 포장이사 반포장이사 무료 견적비교하세요.)

 

 

개인파산 신청자격 비공개 무료상담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파산 신청자격 비공개 무료상담 개인파산이란? 본인의 능력으로 채무를 변제할 수 없는 상태(지급불능 상태)인 경우 소유한 모든 재산을 포기하고 법원으로부터 채무에 대한 변제 책임을

jongy0644.tistory.com

포장이사 견적을 비교하시나요?

견적 비교는 무조건 필요한 사항입니다.

각 업체마다 꼭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

 

포장이사 견적비교 [바로가기]

 

포장 이사 후기

 

 

이사를 많이 가는 분들은 몇년에 한번씩 갈텐데요.

저 역시 이사를 여러번 다니느라 고생을 했습니다.

최근 이사는

포장이사, 소형이사가 빈번하게 일어나는데

견적을 잘 비교함에 따라 그 가격이 20~30만원이 왔다갔다 하게 됩니다.

 

보통 20평대 아파트 이사 경우 패커 2명 OR 3명 + 아주머니 1명 이 패키지입니다(30평대는 패커 3~5명이 기본이죠)

패커는 짐을 싸는 남자 인부를 말하는데, 오야(한국사람)을 빼면 대부분 중동 또는 동남아분들이죠. 그런데 인건비가 장난이 아닙니다.

보통 포장이사에서 패커 1명은 15만원 ~ 18만원이고, 한국분은 20만원입니다. 아주머니는 기본 10~12만원이구요

패커 한명만 줄여도 15~18만원은 이사비용을 줄이게 됩니다.

 

물동량을 말할 때, 버릴건 버린다고 말하시고 최소한의 짐을 이야기 하세요

사다리 이사냐, 엘베 이사냐에 따라 패커수가 달라지지만 업체에서 말하는 인부에서 최소 한명은 줄여도 됩니다.

업체는 인부를 더 쓰려고 합니다. 돈을 더 벌어야 하니까요.

이사업체는 기본적으로 평수, 대형 짐 유무(쇼파, 양문형 냉장고, 장롱 등)를 물어봅니다.

대략적인 짐을 정확히 이야기 하세요. 그리고 나면, 업체에서 차량 톤수, 패커 인원, 아주머니 인원에 대해 말할텐데

버릴짐을 다 버린다고 말하면서 패커를 줄이면 됩니다.

업체에는 이미 신고했으니, 밖에 빼두기만 하면 된다고 말하면, 그 만큼 패커가 세이브 되는거죠(뒤에 나오는 트럭 톤수와도 연관이 있습니다)

포장이사 비용을 줄이는 가장 기본적인 요령은 인건비를 세이브하는 겁니다.

 

포장이사 견적비교 대략적인 견적

 

이사 견적은 짐의 양, 투입 인원수, 특수 작업(장롱조립, 피아노/에어컨 운반 등), 기타 변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방문견적 없이 이사하는 경우 이사 당일 짐의 양이 견적보다 많거나 추가 배차가 필요한 상황 등으로 인해 추가요금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래 비용은 예상 견적이므로 반드시 방문 견적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평수 톤수 투입 인원 견적
15~20평 2.5톤 남2 / 여1 최저가 70만원
20~28평 5톤 남3 / 여1 최저가 85만원
28~38평 7.5톤 남4 / 여1 최저가 135만원
40평 이상 10톤 이상 남5 / 여2 최저가 160만원
 
Q. 혼자 살아서 짐이 별로 없어요.

1인 원룸 소형이사는 방문 견적 없이 트럭 수, 작업 인원수만 선택하면 웹/앱으로 즉시 예약 및 서비스 요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Q. 방문 견적 일자는 어떻게 잡나요?

편하신 날짜와 시간에 방문하기 위해 이사 파트너가 전화 또는 문자로 미리 연락드립니다. 견적 요청 후 모르는 번호로 연락 오더라도 통화 부탁드립니다.

 

포장이사 견적 비교 후기

 

 

 

 

 

저는 위 이사견적 비교 사이트를 통해

3곳 업체를 소개 받았습니다.

유선으로 짐의 양과 버리는 짐, 가지고 갈 짐, 포장상태 및 디테일을 자세히 알려줬더니 패커도 줄여주고 아주머니또 빼 주셔서 잘 이용했습니다.

패커1명 + 아주머니만 해도 비용이 27~30만원입니다;

포장이사 견적을 받으면, 보통 유선으로 짐의 양(물동량)을 체크합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을 달라고 하는 경우도 있는데, 방문견적을 내는 경우는 잘 없어요. 요즘은 다 비대면으로 견적을 받습니다(그래서 부담없이 받을 수 있죠)

 

결론은 포장이사 비용은 최대한 여러 군데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단, 모든 업체에 동일한 조건으로 자세히 알려주셔야 합니다.

어차피 이사는 패커수와 물동량 그리고 사다리차 유무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니 동일한 조건을 여러 업체에 견적 내 보고 비용이 가장 저렴한 곳에서 하시면 됩니다.


이사라는게 몇 년에 한번씩 하다보니, 할 때 마다 견적이 얼마였는지, 비용이 얼마였는지 정말 헷갈립니다.

이사하시는 분들 모두 탈 없이 이사하시길 바랍니다. 

 

이사견적비교 [바로가기]

 

 

 

근로자 대상 통합대출 금리비교 한도조회 (대출승인 잘되는곳 정부지원 햇살론 비교)

근로자 대상 통합대출 금리비교 한도조회 (대출승인 잘되는곳 정부지원 햇살론 비교) 근로자대상 통합대출 햇살론 15 특례보증 일반보증 대출대상 자격 금리 서민금융진흥원 정부지원 햇살론 15

jongy0644.tistory.com

 

소상공인 희망대출플러스 신청방법 자격 조건 대상 (중신용자 고신용자) +정부지원 햇살론 추천

소상공인 희망대출플러스 신청방법 자격 조건 대상 (중신용자 고신용자) +정부지원 햇살론 추천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무료 상담센터 [바로가기] 1.24일부터 중신용 이상 소상공인,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