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신 잘되는 자세가 있나요? 물구나무서기 (임신하는 방법)



임신을 원하는 많은 여성들이 자세가 정자와 난자의 수정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관계 후 오랫동안 반듯이 누워 있거나 다리를 들어올리고 있는 경우가 있고 심지어는 물구나무 서기도 흐는데요.
정말 임신 하는데 자세가 있을까요?


정답은
아닙니다.

정자가 자궁 안이나 나팔관에서 운동을 할 때 자세는 전혀 상관 없습니다.

부부관계 후 여성의 자세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정자가 난자에 도달해 수정되기 위해서는 힘겨운 상승 운동을 해야 한다는 생각 때문입니다.

여성이 누워 있거나 앉아 있거나 혹은 서 있거나 뛰거나 상관없이 정자는 목적지를 향해 똑같이 운동하기 때문에 자세와는 무관합니다.
움직이는 꼬리 덕분에 자궁 안에서 중력이나 신체 상태와 무관하게 위아래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병원에서 인공 수정을 한 후에는 한동안 누워 있으라고 의사들이 권유합니다.
인공 수정 시 골라낸 정액은 일반 사정된 정액과 달리 덜 끈적거려 흘러내리게 됩니다.
때문에 인공수정은 누워있는게 임신 잘되는 자세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관계시 사정한 정액은 임신 잘되는 자세와 무관합니다.

임신 잘되는 자세가 있나요?
아닙니다.

임신 하는 방법


많은 연구 결과 사정 후 1∼2일째에는 운동성 있는 정자의 수,정액의 농도와 양 등이 5∼8일 동안 금욕한 경우보다 적고 7일이 지나면 정자의 운동성이 떨어지므로 3∼5일 금욕한 후 성관계를 갖는 게 임신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비결이 된다.

꽈추형 풀발373 후기 복용방법 (강직도 혈류개선 영양제)

꽈추형 풀발373 후기 복용방법 (강직도 혈류개선 영양제) 쏘팔코사놀 가격 효능 부작용 남진 복용법 (남자 강직도 높이는 영양제) 쏘팔코사놀 가격 효능 부작용 남진 복용법 (남자 강직도 높이는

jongy0644.tistory.com

피임약 복용방법 피임약 생리 미루는 방법 3가지, 피임약 복용법/부작용 야즈 추천

피임약 복용방법 피임약 생리 미루는 방법 3가지, 피임약 복용법/부작용 아이허브 8월 할인코드 영양제 비타민D3 1년 조건부무료 (락토비프 유산균 효능, 재로우도필러스 아이허브 8월 할인코드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