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부지원 채무통합 대환대출 근로자 금리 한도 (승인률 높은곳)

 

 

삶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것 중 가장 필요한게 대출입니다.

돈만 벌어서 집을 살수 있는 사람도 적고 차를 현금으로 사는 사람도 적습니다.

최소한의 의식주를 하기 위해서는 돈을 빌려야 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아마도 지금 제 글을 보고 있는 분들도 열심히 살고자 하다보니 이렇게 채무가 늘어난 분들이 정부지원 채무통합을 하고자 알아보시는 분들일 것입니다.

 

금리인상 시기가 도래하면서 대출금리가 팍 올랐습니다.

여러곳에 흩어져 있는 고금리의 돈을 한방에 해결하는 것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나 고금리를 사용중이라면 그나마 낮은 금리로 낮춰줄 수 있는 상품들은 있죠.

여러곳에 알아보신 분들도 계시지만 말도 안되는 곳이 있고, 사기느낌이 팍팍 느껴지는 곳도 있을 것입니다. 모두가 가능하다 소득증빙만 하면 된다! 등등.. .이러다가 보이스피싱의 피해자가 되는 분들도 있고 문자를 보고 당하는 분들도 많은것이 지금의 현실입니다.

​햇살론이란?

 

 

 

정부에서는  이러한 분들을 많은 곳에 흩어져 있는 고금리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정부지원 채무통합 대출 상품은 없습니다. 이유는 이러합니다...

고금리를 사용하게 된 이유로 인해 아무래도 DSR이 걸리겠죠.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금융사에선 빌리기 힘들 것인데요.

정부지원대환대출 대표적으로 여러상품이 있는 것은 알고 계실것입니다.

햇살론, 안전망대출, 새희망홀씨, 사잇돌 등등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근로자 채무통합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더욱 빠르게 한도와 금리 가능여부를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정부지원 채무통합 하려고 하는 목적은 연체를 막는 것이 우선이 될 것이고 여러곳에 흩어져 있는 상품들을 하나로 묶는것입니다.

고금리를 이용중이라면 그나마 낮은 금리로 적용받는 것이 목적일 수도 있는 것입니다.

신용이 괜찮고 소득이 높은 경우라면 여러 곳의 상품을 통해 대환을 하실 수 있지만 신용이 낮고 소득까지 낮은 경우라면 아무래도 정부지원대환대출을 찾기 마련인데요.

햇살론 자격조건

 

 

 

근로자 채무통합으로 인해서 장점은 신용등급이 올라갈 것입니다.

신용점수가 떨어지는 이유중에 큰 것이 대출이 여기저기 많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상품을 하나로 묶어만 준다면 신용점수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햇살론의 또 다른 장점은 관리가 편합니다.

월급이 들어오면 여기저기서 막 나가게 되는 돈을 관리를 함으로써 나도 모르게 세어나가는 돈을 관리가 편해집니다. 그리고 이자의 부담이 줄어들게 되는데요. 정부지원 채무통합을 통해 금리가 낮아지면서 연 20%가까이 이용을 하던 것을 최저 연 6%대부터 최고 연 10.5%로 이용을 하실 수 있기에 이자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것입니다.

 

신용이 좋고 소득이 높은 경우라면 그냥 일반 신용대출로 대환을 하셔서 이용을 하면 된다지만

많은 분들이 정부지원 대환대출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

여러 상품을 이용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신용점수는 떨어졌을 것이고 더 이상의 금융권의 이용이 어려운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지금 햇살론 상품을 이용해서 근로자 채무통합 진행이 가능합니다.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이 고금리를 이용하는 분들로 특례보증을 통해 사금융권보다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한 부분이므로 햇살론 상품을 적극활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저소득, 저신용이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 정부에서의 대표적인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격요건을 갖춰야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알고 계시는 2금융권인 새마을금고, 신협, 수협, 농협과 저축은행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격요건이라고 하면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저소득인 분들이 신청을 하실 수 있고요, 연소득 3500만원 이상에 연소득 4500만원 미만인 분들로 신용등급이 상위 20%이하인 저신용인 분들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는 2022년 한시 증액이 되어서 원래 1500만원 이었던 한도가 최대 2000만원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저축은행이 승인률이 더욱 높은 만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정부지원 채무통합을 하기  거절사유도 알아봐야 합니다. 아무래도 자격요건에는 무조건 부합을 해야 신청을 한다고 보시면 되고요, 부결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연 소득 대비해서 기대출이 250% 이상인 경우라면 거절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연체가 있는 경우라면 어떠한 금융사에서도 받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은행도 돈을 빌려주고 이자를 받는 것을 목적으로 하기에 연체가 있는 경우라면 정부지원대환대출까지 해주면서 돈을 벌 생각은 하지 않겠죠.. 분명 손실이 될 것이 뻔하기 때문입니다.

과도한 신용조회를 통해 등급이 하락한 경우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이 조금 더 낮은 금리로 이용을 할 수 있지 않을까?하는 마음에 여러곳의 상담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신청인은 반드시 자신의 현재의 상황을 알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더 저렴한 곳을 찾으시다 피싱의 피해자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소득증빙이 되지 않는 분들인데요.

소득증빙이 된다는 말은 돈을 빌리고 이자와 원금을 갚을 수 있다는 능력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근로자 채무통합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를 만족해야 하는 것이죠!!

지금까지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됐길 바라면서 언제든 무료상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 만큼 지금의 글을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상담을 신청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햇살론 및 사잇돌 자격조건 금리 한도) 승인률 높은곳 직장인, 프리랜서,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햇살론 및 사잇돌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승인률 높은곳 정부지원 채무통합 상반기 통합대출 햇살론 무료상담 승인률 높은곳 정부지원 채무통합 상반기 통합

jongy0644.tistory.com

 

정부지원 햇살론은 무료상담입니다.

무료상담을 통해 지원받을 수 있는지 자격을 확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사잇돌 무료 상담센터 [바로가기]

 

애플 맥북M2 가격 카드할인 바로가기

애플 맥북M2 가격 카드할인 바로가기 2022.06.01 - [각종 정보 꿀팁/디지털] - 쿠팡 맥북에어 M1 256 512기가 가격 13인치 카드할인 22개월 무이자할부 조만간 또 신제품이 나옵니다. 현재 M2 맥북까지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