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가 열렸어요. 나는 얼마나 돌려받을지 미리 알 수 있어요.

https://toss.im/_m/hEdPxIOo

연말정산 미리보기

나는 연말정산 때 얼마를 돌려받을까?

og.toss.im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쿠팡 로켓직구로 하세요. (유치원 아이 선물 트리, 아이폰 13 프로 가격 색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쿠팡 로켓직구로 하세요. (유치원 아이 선물 트리 외) 크리스마스 선물 로켓직구 바로가기 2021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카드 할인 아이폰 13 자급제 장점 단점 가격 주

jongy0644.tistory.com


연말정산 미리보기 안내

에이수스 2021 VivoBook 14.1 노트북 46만원 할인 구매 바로가기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이후 할인) 성

에이수스 2021 VivoBook 14.1 에이수스 노트북 할인 구매 바로가기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이후 할인) 쇼핑 이벤트 기획자가 직접 추천하는 노트북입니다. 에이수스 노트북 할인 구매 바로

jongy0644.tistory.com

‘연말정산 미리보기’는 국세청 홈택스의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토스 회원이  본인의 연말정산 예상 결과를 확인하고 추첨을 통하여 해당 금액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국세청 홈택스의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의 화면을 토스앱 상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실질적인 연말정산 예상환급금 계산은 국세청 홈택스 상에서 이루어지고 토스는 본 결과 산정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다만, 2021년 10~12월의 신용카드 등의 예상 사용금액은 홈택스에서 확인 가능한 이용자의 1~9월 사용금액의 평균값을 임의로 적용하였으므로 국세청 홈택스의 ‘연말정산 미리보기’ 결과 및 실제 연말정산 시 적용되는 금액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자별로  국세청에 제공하는 연말정산간소화 자료제공동의 여부 등에 따라  부양가족으로 인한 환급 내역이  예상 결과값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연말정산 예상 환급금의 정확성 및 적시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단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본인의 휴대전화가 아닐 경우 PASS 인증서,  카카오 인증서를 통한 홈택스 연동이 제한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휴대전화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서비스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2020년 지급명세서가 없을 경우 사용자가 직접 입력한 총급여액을 바탕으로 연말정산 예상 결과를 계산합니다. 이 경우 당첨자에게 추후 근속중인 회사의 임금명세서를 증빙 자료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20년 2개 이상의 근무처에서 근로소득이 발생한 경우, 가장 최근 근무처의 연말정산 자료를 바탕으로 예상 결과를 계산합니다. 따라서 복수의 근무처 연말정산 자료를 합하여 계산하는 것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2021 아이패드 스페이스그레이 9세대 64기가 가격 색상 할인 바로가기 (블랙프라이데이 애플 할인

2021 아이패드 스페이스그레이 64기가 가격 색상 할인 바로가기 Apple 아이패드 9세대 WIFI 64G 스페이스 그레이 (MK2K3KH/A) 최저 479,570원 종류 태블릿PC 등록 2021.10. 리뷰 속성 화면크기 : 10.2인..

jongy0644.tistory.com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가 열렸어요. 나는 얼마나 돌려받을지 미리 알 수 있어요.
https://toss.im/_m/hEdPxIOo

연말정산 미리보기

나는 연말정산 때 얼마를 돌려받을까?

og.toss.i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