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탈모약 효능 발기부전 부작용, 탈모샴푸 효과는? 추천제품

 

 

탈모는 시기가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의심스럽다 싶으시면

바로 약을 먹거나 샴푸를 이용해야 합니다.

병원가서 진단을 받고 바로 관리를 시작해야 해요. 

머리가 얇아진다면 탈모입니다.

뒷머리와 윗머리를 각각 뽑아 윗머리가 뒷머리보다 얇다면 탈모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남성형 탈모 원인, 치료법은? 먹는약 복용

우리나라 남자 국민 중 3명 중 1명은 탈모라고 합니다. 탈모는 대부분 유전적인 원인이지만 후천적일 수도 있어요. 남성형 탈모 원인 정상적인 사람들은 약 5~7만개의 머리카락이 있으며, 하루에

jongy0644.tistory.com

탈모 관리해야한다.

 

1. 탈모샴푸

시중에 탈모샴푸는 많습니다.

어느정도는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드라마틱 하지 않습니다.

이용하지 않는 것보다 이용하는게 나으니 지속적으로 이용해볼만합니다.

계면활성제가 없는 샴푸를 써야하고

대부분의 탈모샴푸는 거품이 잘 안납니다.



2. 영양제
약을 먹기는 싫어 탈모에 좋다는 비오틴, MSM, 쏘팔메토, 아스타잔틴, 아마씨오일 조합으로 반 년 정도 먹었지만 개인적으로는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또한 이 조합으로 반년정도 먹으니 아침에 텐트 치는 횟수가 현저히 줄어서 얼른 중단했습니다.


3. 탈모클리닉
돈을 버리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효과없습니다다들 아시는대로 워낙 신빙성이 떨어지는 이야기라 언급하지 않을게요.

 

4. 미녹시딜(바르는 약)
바르는 약은 도포된 부분에 혈관을 확장시켜 머리를 자라나게 하는 효과라고 합니다. 물론 효과는 먹는 약 만큼은 아니지만 미약하게나마 솜털이 자라나는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분들이 제일 효과를 많이 보시는 조합은 복용하는 먹는 약과 병행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저는 처음에 국내 제약사들 제품을 쓰다가 지금은 저렴이로 커클랜드에서 나오는 미녹시딜을 쓰고 있습니다. 큐텐에서 일년치 사다가 쟁여놓고 쓰고 있어요. 나녹시딜 등 미녹시딜에서 파생된 제품군들도 있는데 안 써봐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바르는 약과 먹는 약 둘 중 하나만 하고 싶으시면 먹는 약 드세요.

5. 약(복용)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 글 보시면 얼른 나가서 약 구매해서 드세요. 의사들이 괜히 약먹으라고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현대의학으로는 유일한 해결책이에요. 하지만 많이 분들이 선뜻 약을 복용하지 못하는 이유가 성기능에 문제가 생길까 걱정하시더라구요. 저 또한 고자된다는 생각에 약을 먹지 않으려고 별짓 다해봤는데, 결론은 문제없이 잘 습니다. 오히려 최근에 운동을 시작해서 그런지 예전보다 강직도가 더 강해졌습니다(허허). 성기능 저하는 1%의 확률이라고 하는데, 그마저도 약을 끊으면 바로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보통 성기능에 문제가 생기는 분들은 지레 그렇게 생각해서 심인성이 원인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저도 멘탈이 약해서 걱정했으나 일년 넘게 문제없이 잘 복용중입니다. 과학적으로 확실히 검증이 된 치료법인만큼, 많은 분들이 대부분 흔하게 약을 드시는 이유가 있습니다. 또한 3년 5년 정도 오랜 시간동안 드셨는데 정력 현저히 약해졌다는 분들은 보통 그냥 나이가 드셔서 그렇게 느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의사선생님들도 자신이 먹는 약 보여주시면서 평생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탈모약 종류

 

복용하는 약은 크게 프로페시아(피나스테리드 성분)와 아보다트(두타스테리드 성분) 두 종류로 나뉘는데, 두타스테리드 성분은 부작용이 심해서 다시 피나스테리드 계열 약으로 와서 일년 넘게 복용 중입니다. 아보다트가 FDA 승인이 나지 않아 걱정되는 이유도 있구요. 보통 두타계열만 m자 막아준다고 알고 계시는데, 피나계열도 마찬가지입니다. 두타는 타입 1, 2형 피나는 2형만 억제시키지만 약의 기전이 비슷해 사실상 피나계열 약으로도 충분한 m자를 막을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피나계열로 효과를 보시는 분들이 더 많이 계세요. 저도 피나계열로 효과 많이 봤습니다.


물론 한달에 7만원이 넘는 가격의 압박 때문에 프로페시아(피나스테리드 성분)는

엄두도 못하고 핀페시아(프로페시아 카피약 / 피나스테리드 성분)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성분과 용량은 1mg으로 동일하기 때문에 효과는 같아서 제일 싼거 먹는 게 장땡입니다.

매일 한 알씩 챙겨먹어야 한다는 것이 조금 귀찮긴 합니다.
카피약이라는 것은 특허가 끝난 약을 동일한 성분으로 다른 제약사에서 만드는 것인데

약을 비슷하게 만든 것이 아니라 그냥 똑같은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물을 사먹는데 프로페시아가 삼다수라면 카피약은 아이시스나 평창수 같은 거라고 보심 됩니다. 많은 분들이 이 부분을 헷갈려해서 효과가 다르다고 생각하시더라구요.

 

핀페시아 직구와 종로 보람약국

 

카피약은 찾아보시면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종로 보람약국에서 카피약을 구매하거나

구매대행을 통해 인도 핀페시아를 직구할 수 있습니다.

인도 직구는 검증된 곳에서 구매대행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구매하실 때 가품이 걱정없이 안전한 Drug라이센스가 있는 업체를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국내 카피약 마저도 약 값이 부담이 되어서 저는 인도산 핀페시아 구매대행으로 일년치 쟁여놓고 먹고 있습니다.

종로에서 구매하면 처방전이 필요해서 번거롭고(또한 3개월 이상 안해줍니다), 금액도 핀페시아가 훨씬 저렴합니다.

 

마치며

 

+복용법 관련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내용추가합니다.

탈모약은 하루에 1알 복용해야합니다.(ex 30알이 한달분) 편하신 시간대 맞춰서 잊지 말고 드시는 게 중요해요. 그리고 보통 1년 이상는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6개월치 먹다가 안먹으면 효과를 거의 보지 못하실거에요.

그리고 자가복용 목적으로 소량의 의약품 해외구매는 처방전 없이 법적으로 문제가 없습니다.

+핀페시아 관련 질문들이 있는데 100정 150정 동일하게 인도 현지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전부 분홍색 박스로 나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점은 여성분들은 약을 복용하면 안됩니다.

호르몬을 조절하는 약이라서 남성분들만 드셔야하는 약이에요.

또한 발기부전 부작용은 미미하니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시미켄추천템 왕자몰 마사지 크림 거머리 추출물 왕자크림 남자 강직도에 좋은 영양제 L-아르기

시미켄추천템 왕자몰 마사지 크림 거머리 추출물 왕자크림 L-아르기닌 시미켄씨가 추천한 왕자크림을 소개해드릴게요. 아이허브 질유산균 및 여성청결제 여성용품 10월 할인코드 (재로우

jongy0644.tistory.com

세 줄 요약


1. 다른걸로 돈낭비 하지 말고 한시라도 빨리 피나스테리드 계열 약 드시길
2. 바르는 약도 같이 하면 1석 2조
자라나라 머리머리

피나스테리드(Finasteride)는 프로스카(Proscar), 프로페시아(Propecia) 등의 제품명으로 판매되는 전립선비대증이나 남성형 탈모를 치료하기 위해 주로 사용되는 약물이다.

여성의 조모증 치료를 위해, 또 트랜스여성의 호르몬 치료의 일부로서 사용되기도 한다.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 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