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대한민국 아랍에미리트 생중계 다시보기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최종예선 대한민국 대 아랍에미리트(UAE) 경기일정이 29일 오후 22시45분 (한국시간) 두바이 알막툼스타디움에서 열린다. 

UAE전은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마지막 경기다. 

 

대한민국vsUAE 다시보기 바로가기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UAE 생중계 TV 다시보기 채널 선발 라인업 명단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UAE 생중계 TV 다시보기 채널 선발 라인업 명단 대한민국 이란전 손흥민 입국 공항패션 버버리 핑크코트 파텍필립 노틸러스 크로노그래프 대한민국 이란전

jongy0644.tistory.com

 

지난 24일 이란전 선제골로 승리에 기여한 손흥민은 역대 월드컵 최종예선 개인 통산 최다골을 겨냥하고 있다. 손흥민은 24일 이란전에서 한골을 추가해 이번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에서 팀내 최다인 4골을 기록중이다. 


만약 벤투호가 29일 UAE전에서 승리하면 80%의 승률로 최고 기록을 갱신하게 된다.  그러나 만약 비기거나 지면 승률은 70%가 돼 역대 승률 순위 2위로 마감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승리하지 못하면 최종예선 A조 순위도 이란에 뒤진 2위가 될 가능성이 크다.  

손흥민이 UAE전에서 1골을 더 넣으면 최용수와 공동 1위가 되고, 2골 이상 득점포를 가동할 경우 단독 1위에 올라선다.

벤투 감독은 “손흥민의 선제골이 경기에 영향을 준 것은 사실이다. 선제골은 항상 팀에 도움이 된다”면서,  “만원 관중은 경기 중 여러 상황에 영향을 미친다. 골이 나오며 결과도 좋았는데 관중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UAE전 예상선발선수명단은 이란전에 출전했던 김승규(GK), 김진수, 김영권, 김민재, 김태환, 정우영, 손흥민, 이재성, 권창훈, 황희찬, 황의조로 구성될 확률이 크다.



2022년 03월 29일 대한민국 아랍에미리트 경기일정 생중계방송은 tvN, 쿠팡플레이, TVING에서 시청 가능하다.




대한민국vsUAE 다시보기 바로가기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