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형 LG 그램 대학생 노트북 가격 새학기 추천

15ZD95P-GX5BK 엘지 그램 2022년

 

LG그램 15ZD95P-GX5BK는 타이거레이크에서 더 좋아진 타이거레이크 리프레시 세대라고 부르는 i5-1155G7 CPU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인텔 Iris Xe그래픽까지 더해져, 사무업무와 같은 인터넷 서핑, 자료 수집, 문서 작업은 물론이고 간단한 편집 등도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LG그램 39.6cm 15ZD95P-GX5BK는 대용량 배터리 80Wh가 탑재되어 있어 한번의 충전으로 비교적 오랜시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오랜 시간을 외부에 있다보면 충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충전 관련 부분에서도 LG그램 15ZD95P-GX5BK의 장점을 찾을 수 있는데요, 바로 PD충전이 가능한 노트북이라는 점입니다. PD충전이란 [Power Delivery]라는 용어로 USB C타입을 이용한 고속충전을 의미합니다. 기존의 노트북은 노트북 전용 충전기 DC단자를 들고 다녀야 했기 때문에 휴대폰과 노트북 2가지의 충전이 필요하다면 2개의 충전기를 들고나가야 했습니다. 하지만, PD충전기가 지원되는 모델이라면 이야기는 조금 달라집니다.

그램의 감성을 듬뿍 담아낸 그램만의 월페이퍼를 만나보세요. 그램만의 월페이퍼는 배경화면 기본 설정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새로워진 키보드 폰트, 이제 키보드 폰트에서도 LG그램 로고의 서체가 적용되었습니다. 새로워진 그램을 만나보세요!

15ZD95P-GX5BK는 윈도우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프리도스(non-os)노트북으로 OS가 탑재되어 출시된 노트북 대비 보다 가성비 좋은 금액대로 만날 수 있는 노트북입니다. 사무부터 멀티컨텐츠를 함께 하나의 노트북으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리는 노트북, LG그램 15ZD95P-GX5BK 모델이었습니다.

 

15ZD95P-GX5BK 가격 보러가기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 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