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학원비 할인카드 신한 레이디클래식 카드 혜택

3~6월 한시적 체크카드 소득공제율 상향, 직장인이 쓰기 좋은 무실적체크카드 추천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가계 회복을 위해 체크카드 소득공제율을 4개월동안 60%로 상향했습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연말정산을 위..

jongy0644.tistory.com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가계 회복을 위해 체크카드 소득공제율을 4개월동안 60%로 상향했습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연말정산을 위해 신용카드에서 체크카드로 갈아타고 있습니다.

체크카드를 조금 사용하는 직장인이 쓰기 좋은 전월실적 조건이 없는 혜자 카드를 소개합니다.

 

 

면 3월부터 6월까지 근로자의 신용카드 사용액에 대한 소득공제율은 15%에서 30%로,

체크카드와 현금영수증 사용액은 30%에서 60%로,

전통시장·대중교통 사용액은 40%에서 80%로 한시적으로 상승합니다.

 

 

이 기간 일시적으로 신용카드에서 체크카드로 갈아타고자 하는 직장인들에게는 발급 받자마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전월실적 필요 없는 카드가 유리한데요.

 

 

 

카카오페이 신한 무지 체크카드

카카오페이 신한 무지 체크카드는

직장인들이 쓰기 좋은 카드입니다.

 전월실적 관계없이 카카오페이 결제 금액의 2%와 해외이용금액의 1%를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됩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이용시 대중교통과 이동통신에서 3%가 적립됩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전월실적,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

주말/공휴일에는 0.4%를 캐시백 됩니다.

 또한 시즌별 프로모션을 통해 통신, 주유, 편의점, 배달앱 등 매월 최대 5만원의 추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신한카드 딥드림(Deep Dream) 체크`는 전월실적/적립한도 없이 국내외 이용금액 0.2%를 기본 적립 됩니다.

 전월실적 20만원 이상 이용시, 마트, 영화, 커피, 통신, 해외 등 5개 영역에서 최대 1%를 적립됩니다.

 

체크카드에도 조건 없이 혜택 주는 '無 조건 카드' 입니다.

전월 실적과 적립 한도 없이 국내외 이용 가맹점의 0.2%를 기본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게다가 자주 가는 'DREAM' 영역에서는 기본의 3배인 0.6%까지 포인트로 적립되니 적립의 재미를 아는 이들이라면 해당 카드에 주목할 만하다.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혜택!!

​​신한카드 중 많은 인기가 있는 딥드림 신용카드가 있죠.오늘은 딥드림 체크카드 혜택을 살펴볼게요.​...

blog.naver.com

 


KB국민 리브메이트 체크카드
`KB국민 리브메이트(Liiv Mate) 체크카드`는 전월실적/적립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0.2%를 기본 적립 혜택입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이용시,

커피/제과아이스크림, 이동통신, 영화 등의 업종에서 0.8% 추가 적립이 되고, 대중교통, 소셜커머스, 편의점 등의 업종에서는 0.3% 추가 적립을 제공됩니다.

 

 

 

농협 올바른포인트 체크카드
`NH농협 올바른포인트(POINT) 체크카드`는 전월실적/적립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 0.2%를 기본 적립 됩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이용시, 하나로마트/농협, 편의점, 스타벅스, 영화, 해외일시불 등에서 0.3%를 적립됩니다.

또한!! 전월실적 50만원이 넘으면 연 1회 국내 공항 라운지를 무료이용 할 수 있다.

 

 

무실적체크카드 농협 올바른 포인트 체크카드 혜택 총정리

​​​오늘은 신용카드가 대신 체크카드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해요.​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를 많이 써야...

blog.naver.com

 

 

현대 엠체크카드
`현대카드 엠체크(M CHECK)`는 전월실적, 적립한도 없이 국내 이용금액의 0.5%를 M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전월실적이 100만원 이상 이용시, 1%를 적립됩니다.

 

 

 

신용카드를 메인으로 사용하면서 체크카드를 조금 사용하거나 

일시적으로 정부 정책에 따라 체크카드를 사용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카드 리스트입니다.

신용카드가 가진 가장 큰 약점,

전월실적을 조건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SSO3 CHECK'

노는 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우리카드의 '카드의정석 SSO3 CHECK'를 추천합니다.

저녁 6시~12시, 주점을 포함한 모든 음식점과 노래방에서 결제금액의 5%가 캐시백 되는 것은 물론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폴바셋 등의 카페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단, 통합 일 1회, 최대 2000원까지 캐시백이 가능)

 

 

이밖에 주유비 캐시백 혜택도 있습니다.

SK주유소에서 LPG를 제외한 주유비의 5%가 캐시백 되며, 택시 역시 결제금액의 5%까지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뚜벅이들에게도 버스와 지하철 요금 5%의 캐시백 혜택으로 쏠쏠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단, 버스와 지하철 합산 이용 금액이 1만 원 이상 시에만 제공되며 고속버스와 공항버스, 공항철도 등은 제외)

이밖에도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할인점과 편의점, 뷰티스토어 등에서 5% 캐시백 혜택은 물론 해외 이용 금액의 0.5%까지 캐시백 되니 자주 사용하는 분야에서 할인 가능합니다.

 

전월실적: 30만 원 이상요구되며 캐시백 한도는 전월실적에 따라 상이합니다.

 

 

 

 

KB국민카드 '노리 체크카드'

 

생활 전방위적인 혜택을 노리는 이들이라면 단연 KB국민카드의 '노리 체크카드'를 추천한다. 실제로 일상 속 '꿀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이유로 카드고릴라의 '2019년 30대가 뽑은 혜택 1위 체크카드' 2위 자리에 올랐으니, 그 인기는 믿을 만하다.

해당 카드는 대중교통과 통신 할인 물론 영화관, 카페 등 가는 곳마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시외버스와 고속버스 등을 제외한 버스와 지하철은 월 2만 원까지 이용금액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3대 이동통신사 자동이체 등록 시 건단 5만 원 이상 시 2500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CGV 35%, 아웃백과 빕스 등은 20%, GS25에서는 5%가 할인된다. 특히 스타벅스에는 이용금액 건당 1만 원~2만 원까지 1회 최대 4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혜택 포인트가 아닐까.

최근에는 '펭수' 덕후들을 위한 펭수 노리 체크카드, 일명 '펭카'까지 출시됐으니 디자인 선택의 폭까지 넓어진 셈이다.

 

전월실적: 30만 원 이상 필요.

 

 

국민 노리 체크카드 혜택 20대 체크카드 추천

​대학생 새내기 카드로 강력 추천합니다.교통/통신 할인부터 커피숍과 영화관까지.체크카드 치고 혜택이 ...

blog.naver.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