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BTI 성격유형 특징 특성 궁합 테스트 바로가기

2022 LG그램 17 16 15인치 사전예약 화이트 차콜그레이 색상 가격 카드할인 포터블 모니터 + VIEW

2022 LG그램 17 16 15인치 사전예약 화이트 차콜그레이 색상 가격 카드할인 포터블 모니터 + VIEW LG그램 2022년형 16, 17인치 노트북 고르는법 대학생 신학기 아카데미 페스티벌 색상 가격 할인카드 LG전

jongy0644.tistory.com

J가 피곤한
P의 현실 반응

Mbti 특징
성격유형별

서로 이해를 못하는 J와 P
....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

혹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십시오.

www.16personalities.com


MBTI 성격유형


MBTI검사의 성격유형은 총 16가지입니다. 각 알파벳이 뜻하는 의미를 보면 이해하고 유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에너지의 방향에 따라 나눈
E(외향형) / I(내향형),
인식 방식에 따라 나눈
S(감각형) / N(직관형),
판단 기준에 따라 나눈
T(사고형) / F(감정형),
생활양식 패턴에 따라 나눈
J(판단형) / P(인식형)
구성됩니다.

조합에 따라 유형별로 어떤 성향을 가진 사람인지
추측이 됩니다.


ENTJ:  추진력이 강하며  직관력보다는 경험을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정치인, 변호사, 판사, 경영 컨설턴트, 벤처 투자자 등이 어울립니다.

ENTP:  독창성이 뛰어난 성향입니다. 발명가, 칼럼니스트, 전자 공학자, 항공 엔지니어 등의 일에 적합합니다.

ENFJ:  타인과의 공감대 형성에 탁월하고 책임감과 계획성이 있으며 CEO, 시민운동가, 취업 컨설턴트, MC 등이 어울립니다.

ENFP: 날카롭고 통찰력이 있는 관찰자의 유형입니다. 파티플래너, 만화가, 상품 기획자, 마케팅 관련직 등에 적합합니다.


ISTJ:  신뢰가 가는 안정적인 사람입니다. 일을 하는데에 철저하고 정의감이 있어  통계학자, 공무원, 형사, 법률 연구원 등에 적합합니다.

ISFJ:  일 자체를 긍정적으로 생각하여 업무 시간을 길게 하는 것, 반복되고 연속되는 업무에 재능을 보이며 초등학교 교사, 치과 의사, 간호사, 인사 담당관리자, 비서 등이 잘 어울립니다. ​

ISTP:  간섭을 받지 않고 일할 때 행복해하는 성향으로 운동선수, 항공기 정비사, 네트워크 관리자, 파일럿 등의 직업이 어울립니다.

ISFP:  예술가의 성향으로 즉흥적으로 행동하는 경향이 높습니다. 패션디자이너, 플로리스트, 요리사, 보석 세공사 등의 진로가 잘 맞습니다. ​ ​


INTJ: 논리적이고 순서대로 일하며 본인의 노력이 보상받는 환경에서 일하는 직업을 선호해 과학자, 수학자, 회계사, 웹 개발자 등이 많습니다.

INTP: 스스로 어려운 문제들을 논리적으로 해결할 때  만족해하는 성격입니다. 경제학자, 비평가, 프로그래머, 천문학자 같은 직업이 어울립니다.

INFJ: 신비로운 존재로 보이는 유형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서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할 때 만족을 느낍니다.  작가, 순수 예술가, 직업 상담사, 특수 교사 등이 잘 맞습니다.

INFP: 독립적으로 시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로운 일을 선호합니다. 순수예술가, 그래픽 디자이너, 시인, 작곡사, 작가 등의 직업이 좋습니다.


ESTJ:  시간을 잘 지키고 절차를 따르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책임감 있는 유형으로 감독관, 은행장, 정책 책임자 등에 잘맞는 성향입니다. ​ ​

ESFJ:  가장 사교적인 유형으로 규칙과 규율도  잘 지켜서 홍보전문가, 마케팅 책임자, 호텔 지배인 등 사람을 상대하는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ESTP:  판매와 협상을 즐기고 행동적인 유형입니다. 기업가, 펀드 매니저, 소방관, 군 장교, 기자, 여행 가이드 등의 직업과 연결됩니다.

ESFP: 온화한 낙천주의자의 성향으로 사람들과 같이 일하는 것을 좋아해  놀이 치료사, 이벤트 코디네이터, 코미디언 등이 어울립니다.

LG그램 2022년형 16, 17인치 노트북 고르는법 대학생 신학기 아카데미 페스티벌 색상 가격 할인카드

LG전자가 12월 17일 LG그램 2022년형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신학기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시작하였습니다. 엘지 2022 뉴 그램 사전예약 시작 듀얼 모니터로 활용할 수 있는 플러스 뷰도 눈길 초경량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