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평 계곡 남편 살인사건 용의자 이은해 도주 중 공개수배

 

 

경기도 가평의 한 계곡에서 남편을 살해한 혐의로 수사를 받던 도중 도주해 공개 수배된 이은해 씨가 20년 전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했던 말이 화제입니다.

당시 초등학교 6학년이었던 이 씨는 "나중에 크면 어려운 사람에게 베풀고 싶다"라고 말했는데요.

 

2002년 3월 MBC 예능프로그램 '러브하우스'에 출연했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러브하우스는 방송인 신동엽 씨가 경제적으로 힘든 가정의 집을 개조해주는 컨셉의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이 씨는 장애가 있는 부모와 함께 출연한 방송에서 "부모님의 휠체어를 보관하느라 제 방이 없다", "부모님과 방을 함께 쓰는데 제 잠버릇이 심해서 죄송하다"는 등의 발언을 했습니다.

 

이 씨와 공범 조현수 씨가 지난 2019년 경기도 가평의 한 계곡에서 수영을 전혀 할 줄 모르는

이 씨의 남편 A 씨를 다이빙하게 한 뒤 구조하지 않는 방식으로 살해했다고 보고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지명수배했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해 2월에도 강원도 양양군 한 펜션에서 A씨에게 복어 피 등을 섞은 음식을 먹여 살해하려고 했으나 독성이 치사량에 못 미쳐 미수에 그쳤습니다.

또 3개월 뒤에는 경기도 용인시 한 낚시터에서 A 씨를 물에 빠뜨려 살해하려다가 잠에서 깬 지인에게 발각되기도 했습니다.


검찰은 내연 관계로 알려진 두 사람이 A 씨의 명의로 가입된 생명 보험금 8억원을 노리고 살해한 것으로

보고 잇습니다.

이 씨는 남편이 사망하고 5개월 뒤 보험회사에 남편의 보험금을 청구했다가 거절당했다. 당시 보험회사는 심사 과정에서 사기 범행을 의심해 보험금 지급을 거부당했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여자 모델 광고 효능 효과 강직도 좋은 영양제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여자 모델 광고 효능 효과 강직도 좋은 영양제 왕자크림 사용법 후기 효과 효능 후기 부작용 총정리 (유튜브 여자모델) 왕자크림 사용법 후기 효과 효능 총정리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