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Z 폴드3, 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한정 온라인 추첨 판매

톰브라운과 협업해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하고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갤럭시 Z 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은 무려 396만 원에 달하고, Z 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도 269만5,000원이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은 폴더블폰 뿐 아니라 톰브라운 에디션의 디자인 감성이 반영된 '갤럭시 워치4' 40mm 모델, '갤럭시 버즈2', 다양한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이날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오는 13일에 발표한다. 배송은 이달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화이트 색상을 채택해 클래식하면서도 미래 지향적인 감성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톰브라운 에디션은 무광택의 화이트 색상이 '갤럭시 Z' 시리즈의 외관과 조화를 이루고, 힌지에는 유광의 실버 색상을 적용해 빛의 반사 효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테두리에는 톰브라운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과감하게 적용됐다. 톰브라운의 세계관도 투영됐다. 전원을 켜는 순간부터 시그니처 패턴 디자인을 만날 수 있고, 디자이너의 손글씨와 독창적인 스케치가 잠금화면·배경화면·앱 아이콘 등에 반영됐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로듐 도금의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4 클래식'의 톰브라운 스페셜 에디션도 다음달 중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Galaxy Z Fold3 I Flip3 톰브라운 에디션 한정판매 응모하기

Galaxy Z Fold3 I Flip3 톰브라운 에디션 한정판매 응모하기

www.samsung.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