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z폴드3 사전예약 대기 가격 카메라


이번에 삼성의 반격의 신호탄으로 멋진 색상과 기능뿐 아니라 갤럭시 z폴드3 가격까지 착하게 나왔네요.

다들 아시지요?
좋은 용량과 색상은 바로 일시품절로 바뀌는 것.

일단 급하니 먼저 클릭해서 신청먼저하시고, 아래 갤럭시 z폴드3 색상포함 스펙들은 천천히 읽어보세요.

 


[갤럭시 z폴드 바로가기]

자, 많은 분들이 기다린 삼성의 새로운 스마트폰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갤럭시 z폴드3 사전예약 특징


일단은 기본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외부 6.2인치와 내부 7.6인치, 내외부 최대주사율은 120Hz입니다.

여기에 후면카메라는 1,200만의 트리플이고, 전면은 1,000만화소네요. 배터리는 4,400mAh이며, 메모리는 12기가에 ap는 최신의 퀄컴 스냅888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s펜을 지원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제 갤럭시노트는 안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아무래도 넓은 화면에서 이 정도의 스펙이면 os만 받쳐주면 빠릿한 성능을 마음껏 사용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제가 갤럭시 z폴드3 사전예약을 기다렸던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s펜이었거든요. 저 넓은 화면에 s펜은 무조건이라고 외쳤는데 그것을 3에와서야 달아주네요.

아마도 어플부터 많은 생태계가 바뀌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거기에 주사율 120이면 정말 부드러운 화면을 보여줄거 같아요.



또한, 방수기능도 최고등급이라 맘에 듭니다.
다만, 방진을 지원하지 않은것이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갤럭시 z폴드3 색상


기본적으로 알려진 갤럭시 z폴드3 색상은 화이트와 올리브그린, 블랙이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의외로 갤럭시 z폴드3 색상중에서 그린의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서 놀랐습니다.

갤럭시 z폴드3 가격


삼성이 예전같지 않다는 말이 나온것을 반박으로 한것처럼 바로 공격적인 가격정책을 펼칩니다.


예상되는 갤럭시 z폴드3 가격은 256기가가 199만9천원, 512기가가 2,098,000원으로 보입니다.

전작인 폴드2에 비하면 정말 많이 다운되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보여줍니다.

 

 

갤럭시 z폴드3 사전예약 혜택


많은 분들이 갤럭시 z폴드3 사전예약을 기다리시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사전예약때에만 나오는 판매처의 특별한 갤럭시 z폴드3 가격때문에 그런데요. 기본적으로 판매처 할인도 들어가지만 무엇보다 사은품이 매력적입니다.

예전 폴드2때에는 워치와 버즈가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갤럭시 z폴드3 가격혜택외에도 무엇을 보여줄지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갤럭시 z폴드 알아보기]

삼성의 모든 최신기술이 들어간 폴드3입니다.
기대한만큼 그 이상을 보여줄것이라 보여지는데요.

 

 

갤럭시z폴드3, 플립3 (Galaxy Z Fold3,  Flip3)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 결과 확인 사이트 바로가기

갤럭시z폴드3, 플립3 (Galaxy Z Fold3,  Flip3)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 결과 확인 사이트 바로가기 삼성전자 톰브라운 에디션 결과 확인 바로가기 ↓ Galaxy Z Fold3 I Flip3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 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