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주 장덕고 김진송 인하대 가해자 인스타 얼굴 공개

 

 

인하대 가해자 김진송 전기공학과 사진 얼굴 인스타 피해자 CCTV 공개

인하대 캠퍼스 내에서 일어난 사망사건이 이슈입니다. 가해자 김모씨는 범행 후에 휴대전화를 놓고 가면서 발각됐는데요. 인천 미추홀경찰서는 강간치사 혐의로 김모씨에게 구속영장을 신청할 것으로 밝혔습니다.

 

 

인스타 바로가기

인스타는 비공개 상태.

 

경찰은 5층짜리 건물 안에서 성폭행을 당한 B씨가 3층에서 지상으로 추락해 사망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직접 뛰어내린 것인지 김모씨가 밀어서 떨어진 것인지는 아직 정확한 정황이 파악 되지 않았는데요. 가해자는 사망을 부정하고 있습니다.

 

 

김모씨는 경찰에서 혐의 상당 부분을 인정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사건 현장 CCTV에는 당일 오전 1시 30분경 김모씨가 B씨를 부축한 채 학교 건물로 들어가는 장면이 담겼습니다. 이들은 수강 중인 계절학기 시험을 치기 위해 사건 발생 전날 각자 학교에 갔으며, 김모씨는 당일 오후 2시에 시험을 마쳤습니다.

 

 

인하대 사망 사건 요약 정리.

 

 

1. 가해자 시험 15시경 끝남.

2. 피해자 시험 20시에 끝날 때까지 가해자가 5시간 기다림.

3. 합류해서 시험 끝난 기념으로 같이 술 마심.

4. 술 마신 일행이 함께 공학대학 건물 입장, 이때 피해자는 술에 취해 심신미약 상태.

5. 일행의 대부분이 귀가 후 가해자와 피해자 단둘이 남게 됨.

6. 피해자의 옷을 벗기고 강간하는 도중 피해자가 저항.

7. 신고하겠다는 피해자의 말을 듣자 피해자를 3층 건물에서 밈 (떨어진 피해자는 이때까진 생존)

8. 가해자는 피해자에게 카톡을 보내고 옷 등을 숨겨 증거조작 시도 (이때 폰을 실수로 떨굼)

9. 밖에 나체의 피해자 (사망x)를 인지한 상태로 신고하지 않고 집에 복귀.

10. 피해자 심정지 상태 돌입 후 행인에게 피해자가 발견, 병원으로 이송되지만 최종 사망.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