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솔로 9기 옥순 맥모닝 빌런 영숙 정숙 1기 이혼 무주 촬영지 인스타 주소 바로가기

 

 

토트넘 k리그 중계 빅맨 세레머니 화제 왜? 피파온라인 조작방법

토트넘 k리그 중계 빅맨 세레머니 화제 왜? 빅맨 세레머니가 화제입니다. 빅맨 세레머니는 골을 넣은 선수와 동료들이 모여 몸을 흔들며 손을 위 아래로 흔드는 춤 동작이다. 게임 내에서도

jongy0644.tistory.com

나는솔로 9기 옥순 맥모닝 빌런 영숙 정숙 1기 이혼 무주 촬영지 인스타 주소 바로가기

 

 

 

노제 중소기업 광고 갑질 의혹 논란 왜? 사과문 인스타 전문

노제 중소기업 광고 갑질 의혹 논란 왜? 사과문 인스타 전문 댄서 노제가 갑질에 대해 사과했다. 논란이 불거진지 9일만. 지난 주말 '스트릿 우먼 파이터' 단체 공연에서 "이것만 알아주셨

jongy0644.tistory.com

 

이번 나는솔로 9기는 정말 재밌더라구요. 매회 역대급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닐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남자들의 스펙에 한번 놀라고 여자들의 외모에 한번 더 놀라게 되는데요. 오늘은 나는솔로 9기 인스타와 직업 나이 촬영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9기 나는 솔로 촬영장소는 전북 무주군에 위치한 리틀프로방스 펜션입니다.

나는 솔로 9기 촬영지 주소: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로 930-8

 

나는 솔로 9기 영식 인스타

 

영식은 깔끔한 외모로 "운동-집만 반복하다 보니 특별한 기회가 없었다"라며 자신이 솔로인 이유를 언급했습니다. 중학교 시절의 20년 경력의 운동선수로 단단한 허벅지가 매력 포인트입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수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영수 인스타

 영수는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등장한 출연자로 제작진을 향해 "촌장님, 불러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하며 인사해 색다른 인상을 남겼습니다. 2015년부터 싱가포르에 살고 있다는 영수는 "B은행에서 선물·옵션 전자거래 부문 아시아·태평양 헤드를 맡고 있다"라고 자신의 직업을 밝혔습니다.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영호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영호 인스타

 영호는 딱 봐도 '윤후'를 닮은 외모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어려 보이는 외모와 함께 등장한 영호는 사전 인터뷰에서 "주식을 한 것은 중학생 때부터 했다"며 주식과 부동산에 관심이 많다고 언급했고 경영학과 회계학을 많이 공부하여 장점을 어필하였습니다.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영철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영철 인스타

 외형적으로는 남자답게 보이는데 실제 성향은 부드럽고 로맨틱한 부분이 있다고 자신을 소개한 '영철'은 양면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부산 출신에 연세대 법학과를 영철은 올해 결혼식 날짜를 잡는 것이 자신의 목표라 밝혔습니다.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상철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상철 인스타

 자신의 직업을 '사업가'라 밝힌 상철은 자신이 "사업을 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300억 원 정도 된다"라고 밝혔습니다. 상철은 자신이 무뚝뚝한 면이 있고, 상대에게 힘든 일이 있을 때 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편이라 자신을 소개하였습니다.

 

 

상철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광수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광수 인스타

 선글라스를 낀 채 스포츠카에서 내린 '광수'는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자신의 직업이 '정신과 전문의'라고 밝혀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광수는 "사람을 이해하고 싶어 시작했는데 여자는 도통 이해하기 어렵고, 그래서 그런지 결혼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라는 속마음을 비쳤습니다.

 

 

광수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여성 출연자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여성 출연자 인스타

 이번 시즌 여성 출연자 중 단연 돋보이는 출연자는 '옥순'인데 진행됐던 촬영에서 솔로녀들은 첫인상 선택 후 숙소에 들어와 속마음을 밝혔습니다. 흥분된 솔로녀와 다르게 0표 굴욕을 맛본 옥순은 자리에 바로 드러누운 채 얼굴마저 가려버렸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옥순 인스타

 옥순의 나이는 37세로 P그룹 코리아 광고회사 직급은 차장이라고 하는데, 제작진이 닮은꼴을 묻자 "을지로 김사랑이라고 하더라. 회사 몇 명에게만 들었다"라고 웃음 지었습니다. 또한 올해 37살이고 차장 직급인데 대리급으로 보신다며 동안 외모를 어필하였습니다.

 

9기 옥순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

https://www.instagram.com/joy15th/

 

현재는 비공개로 전환이 된 상태라 프로필 사진 외에는 볼 수 있는 것이 없는 상황. 아마도 방송으로 인한 부담감으로 비공개 전환을 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

 가장 처음 등장한 여성 출연자 '영숙'은 먼저 와 있는 남성 출연자들을 향해 두 손을 흔들며 밝게 인사하였고, 지난 시즌 영숙과는 다르게 덜렁거리는 스타일 이라며 자신을 소개하였습니다. 영숙은 "저를 좋아하는 것 같으면 싫어지고 한 번 꽂히면 달려든다"라고 연애 스타일을 설명하였습니다.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정숙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정숙 인스타

 첫 등장 당시 우아한 투피스 차림으로 등장하였고, "어릴 때부터 연애를 하면 연하만 만나게 되더라. 일부러 그런 것은 아닌데 이상하게 연하만 꼬였고 연하들이랑 연애가 쉽게 이어졌던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사실상 결혼하고 싶을 만큼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나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순자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순자 인스타

 순자는 첫 등장 당시 "언뜻 봐도 키가 커 보인다"라며 패널들이 언급할 정도로 장신의 소유자입니다. 한국예술 종합학교 무용과 출신인 그녀는 "나이 차이는 상관없고 예체능계 분들을 만나고 싶지는 않고 자기 멋에 사는 것이 꼴 보기 싫다"라고 밝혔습니다.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영자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영자 인스타

 영자는 귀여운 외모의 소유자로 직업은 '삼성전자'에 근무 중이라고 자신을 소개하였습니다. MC 데프콘은 그녀에게 트와이스의 채영과 같은 느낌이라고 언급하여 외모가 상당히 뛰어남을 밝혔습니다.

 

 www.instagram.com/jh_____youn

 

나는 솔로 9기 현숙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현숙 인스타

 현숙은 반려견이 출산하여 4마리를 키우고 있다고 소개하였고, 스펙이 높은 남자는 부담스럽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여자는 사랑을 받아야 하고, 남자가 먼저 다가오는 저도 좋고 그러고 싶은데 절제가 되지 않는다"며 먼저 전화하고 전화한다며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언급하였습니다.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

 

 이처럼 솔로녀들은 기억에 남는 솔로남을 언급할 때 가장 공통적으로 1명으로 지목하며 대동단결했습니다. 특히 한 솔로녀는 "그분이 노린 것이 아니냐"며 임팩트 있는 솔로남의 매력에 대해 언급하여 이 솔로남이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헤어지는 나는솔로 역대 솔로로

 

 6기 영호 영자(이하 가명)는 방송 당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커플이 됐다. 이후 두 사람은 커플 인스타그램을 운영할 정도로 애정을 과시했다.

그러나 커플 흔적을 지우기 시작하며, 결국 헤어진 사실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다.

7기의 커플 경수와 정숙 역시 결별을 알렸다. 방송 당시 최종 커플이 되지 않았던 두 사람은 이후 개별적인 만남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들 역시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하며, 이별 징후를 드러냈고 정숙이 경수와의 결별을 인정하며, 솔로로 돌아갔다.

8기의 유일한 커플 순자와 광수는 순수커플 애칭까지 스스로 만들며, 방송에서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으나 돌연 순자가 광수와 연인이 아닌 친구로 지내고 있다고 관계를 바로 잡았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자폐증 자폐스펙트럼 증상 넷플릭스 싸게 보는법 (우회 결제 no!)

변호사 우영우 자폐증 넷플릭스 싸게 보는법 (우회 결제 no!) How to share Netflix Premium subscription $3.68 per month on GamsGo cheaply (Squid game, La casa de papel) How to share Netflix ..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