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싸게 보는법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쿠팡플레이, 왓챠, 디즈니플러스. 요즘 볼건 많은데

요금까지 비싸졌습니다.

인기 콘텐츠가 여러 OTT에 흩어져 있어 인기를 끄는 드라마나 예능을 보려면 못해도 3개 이상의 OTT를 구독해야 하는데요.

3개를 모두 구독하면 3~4만원돈이 됩니다.

적은 금액이 아니죠.

넷플릭스는 요금인상을 주도하고 있고

다른 ott역시 올리려고 합니다.


업체들은 콘텐츠 제작과 독점 콘텐츠 확보로 위한 비용이 늘어나, 요금 인상이 필요하다는 입장이지만 이용자들 입장에서는 OTT업체들의 경쟁적인 요금 인상으로 인한 부담이 커질수 밖에 없습니다.


넷플릭스 요금 인상

 

넷플릭스는 최근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국내 요금 인상을 단행했습니다.

스탠다드 요금제는 월 1만 2000원에서 1만 3500원으로, 프리미엄 요금제는 월 1만 4500원에서 1만 7000원으로 인상됐습니다.

인상률은 각각 12.5%, 17.2%에 달합니다.

올해부터는 기존 가입자 요금 인상이 본격화 됩니다.

넷플릭스 로그인과 메일 등으로 요금 변경 정보를 받아본 이용자는, 요금 인상을 인지한 다음 달부터 인상된 가격에 결제해야 합니다.


토종 OTT도 마찬가지입니다.

쿠팡은 로켓 와우 멤버십 월 요금을 2900원에서 4990원으로 인상했습니다.

신규 회원 대상이지만 추후 기존 회원 이용 요금도 인상될 예정입니다.

직접적인 가격 인상은 아니지만, 일부 티빙 이용자 또한 비용 부담이 늘어날 예정입니다.

1일부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월 4900원) 가입자가 이용하던 ‘티빙 무제한 이용권’ 혜택이 축소됐습니다..

방송과 키즈 콘텐츠의 VOD는 이용 가능하지만 ‘술꾼 도시여자들’, ‘환승연애’와 같은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저도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를 공유드립니다.

월 4500원이면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정가를 구독할 이유가 없습니다.

 

디즈니플러스 가격 (넷플릭스 파티원 쉐어 없이, 우회 하지 않고 싸게 보는법) 월 4500원 75% 싸게

디즈니플러스 가격 (넷플릭스 파티원 쉐어 없이, 우회 하지 않고 싸게 보는법) 월 4500원 75% 싸게 보자. 디즈니플러스 가격 (넷플릭스 파티원 쉐어 없이, 우회 하지 않고 싸게 보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