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제 중소기업 광고 갑질 의혹 논란 왜? 사과문 인스타 전문

 

댄서 노제가 갑질에 대해 사과했다. 논란이 불거진지 9일만. 지난 주말 '스트릿 우먼 파이터' 단체 공연에서 "이것만 알아주셨으면 좋겠다. 저희는 어느 순간도 노력 안 한 사람들이 아니다"라며 갑질 해명과는 동떨어진 말을 하며 울었었는데요. 

 

 

제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늦게 말을 꺼내게 되어 죄송합니다. 최근 저의 미성숙했던 모습을 보며 실망하셨을 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어떻게 전해드려야 하는지 조심스러웠습니다"라고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변명의 여지없이 해당 관계자분들께 피해를 끼치고, 실망을 안겨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며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행동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던 제 모습을 마음 깊이 반성하고 느끼며 여전히 배울 점이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노제 광고 갑질 논란?

 

앞서 노제가 SNS 게시 광고 1건당 수천만 원을 받으면서 명품 브랜드와 중소 브랜드를 차별한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정해진 기간에 홍보 게시물을 올려야 하지만 중요한 시즌이 지난 후에야 계약을 이행한다는 주장이며 명품 브랜드 게시물은 남겨 두고 중소 브랜드 게시물은 삭제한다는 내용도 있었다.

노제 소속사 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동아닷컴에 '사실무근'이라는 취지로 해명을 했지만 바로 다음날인 5일, "당사가 계약 기간을 먼저 확인 후 아티스트에게 전달하는 과정 중 당사의 불찰로 인해 광고 관계자와 사전에 약속한 계약 기간을 지키지 못했고, 아티스트와 미흡한 의사소통으로 기한 내에 게시물이 업로드되지 못하거나 삭제된 점을 확인했다"라고 추가 입장과 함께 사과를 했다.




다음은 노제 사과문

 

안녕하세요 노제입니다.


먼저 이렇게 늦게 말을 꺼내게 되어 죄송합니다. 최근 저의 미성숙했던 모습을 보며 실망하셨을 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어떻게 전해드려야 하는지 조심스러웠습니다. 이런 저의 행동이 또 다른 분들께는 더 큰 실망을 드린것 같아서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변명의 여지없이 해당 관계자분들께 피해를 끼치고, 실망을 안겨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행동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던 제 모습을 마음 깊이 반성하고 느끼며 여전히 배울 점이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의 성숙하지 못한 태도가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쳤고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렸습니다. 어떠한 말로도 지난 제 잘못을 되돌릴 수 없는 걸 알기에 당장의 용서보다는 깊이 반성하고 나아진 모습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의 다짐을 잊지 않고 앞으로는 좀 더 성숙한 모습과 겸손한 태도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하고,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결혼지옥 정선영 기상캐스터 인스타 프로필 전민기 소성욕자 엠장기획 정미녀 유튜브 섹스리스

결혼지옥 정선영 기상캐스터 인스타 프로필 전민기 소성욕자 엠장기획 정미녀 유튜브 종이의집 한국판 캐스팅 등장인물 (넷플릭스 우회결제 없이 싸게 보는법) 종이의집 한국판 캐스팅

jongy0644.tistory.com

 

노제 인스타 바로가기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