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부부 가족이 역주행한 음주운전 트럭에 받혀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트럭기사는 면허 취소 수준의 음주수준이였는데요. 현장 상황에 비해 박지윤 가족은 크게 다치지 않아 타고 있던 볼보 차량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고경위와 볼보 xc90차량,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지윤 최동석 부부 교통사고

박지윤 최동석 교통사고
27일 오후 8시30분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1.7㎞ 지점 부근에서 2.5톤 트럭이 역주행을 하다가 볼보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트럭 운전자 40대 A씨가 다리에 골절상 등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피해 차량 볼보에는 KBS 최동석 아나운서와 부인 박지윤씨, 10대 자녀 2명 등 4명이 타고 있었고 이들 4명은 복통과 손가락 통증 등을 호소해 인근 대학병원으로 이송됐으며 다행히 크게 다치지는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부산경찰청은 가해차량 운전자 A씨가 사고 당시 면허 취소 수준의 음주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지윤 차 볼보 XC90

박지윤 최동석 부부
박지윤 최동석 부부가 트럭과의 정면충돌로 경상을 입은 가운데 박지윤 가족이 타고 있던 차량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음주운전한 2.5톤 화물차가 역주행하여 충돌했음에도 경미한 경상은 입은 박지윤 아나운서 부부의 차량은 볼보 XC90 기종입니다.

볼보 XC90

XC90은 볼보가 전 세계 도심형 SUV 트렌드에 맞춰 2002년 처음 선보인 브랜드 최초의 SUV 차량입니다. 과거 영국에서 16년간 볼보 XC90의 운전자 및 동승자 가운데 사망자가 한 명도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볼보의 안전성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볼보가 자랑하는 첨단 안전 기술에선 먼저 자동 제동 기능과 충돌 회피 시스템을 결합해 차는 물론 자전거 주행자, 큰 동물과의 사고 위험까지 예방할 수 있도록 돕는 ‘시티 세이프티’가 기본으로 적용됐습니다.
대당 가격은 트림에 따라 기존과 동일한 8030만~1억 3780만 원이며 보증에서도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10만㎞의 무상 보증·소모품 교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볼보 차량의 기본적인 재질이 튼튼한 것은 물론 전방에 사물이 감지될 때 알아서 작동하는 긴급자동브레이크(AEB)를 일찌감치 적용했기 때문입니다. 이 볼보XC90모델은 영국에서만 매년 5만대 이상 판매되는 인기보델이며 우리 나라에서 안정성이 화제가 되어 '나중에 또 구매하고 싶은 수입차 브랜드'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볼보XC90 가격은 8000~9550만원 선입니다. 자세한 스펙은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박지윤 최동석 부부의 교통사고 소식과 더불어 볼보XC90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역주행한 트럭과 정면으로 부딪혀 큰 사고가 날 수 있었음에도 경미한 부상만 입어 다시한번 튼튼한 볼보의 놀라움이 느껴졌습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