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부의세계가 드디어 종영했네요.
불륜을 소재로 막장 드라마였지만 연기력이 돋보이벼 28.4%라는 높은 시청률로 종영했죠.
언제나 그렇듯 드라마가 인기를 얻으면 배우들 패션 역시 주목 받게 됩니다. 오늘은 마지막회에 등장했던 김희애 목걸이에 대해 얘기해보도록 할게요


 

 

 

16회에 보여줬던 이 제품은 럭셔리한 존재감을 잘 드러내면서도 김희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잘 어울렸습니닼
매회마다 들고나오는 가방, 옷, 귀금속이 궁금했는데요. 이 제품은 바로 티파니앤코 브랜드의 T1 다이아몬드 초커 목걸이입니다.


Tiffany & Co.는 1837년 찰스 루이스 티파니에 의해 뉴욕에서 탄생한 주얼리 브랜드로 혁신적인 디자인, 정교한 장인정신, 창조적 우수성을 중시하고 있는데요. 전세계 3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2020년 4월 29일, 183년 역사의 세계적인 럭셔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에서 강인한 여성을 위해 런칭한 신규 컬렉션을 첫 공개했는데 그 중에서도 약 1년이라는 긴 시간에 걸쳐 탄생한 이 제품은 전 세계에 단 3피스만 한정 제작되었는데 그중 하나가 국내에 들어왔습니다.


 

 

티파니앤코의 하이주얼리 라인업인 T1 다이아몬드 초커는 18K 로즈골드에 10캐럿이 넘는 바게트 다이아몬드와 3캐럿 이상의 라운드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어 럭셔리함을 극대화 시켜주며 원형 디자인을 통해 개인이 지닌 영속성과 변치않는 강인함을 표현했습니다. ​
이 초커를 할리우드의 여배우 샤를리즈 테론이 제73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때 착용하면서 출시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부부의세계 김희애 목걸이로 등장하면서 알려지게 됐습니다.

또한 목걸이에 이어 이어링, 팬던트 제품이 추가된 18k 옐로우 골드와 화이트 골드 라인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부의세계 극 중 지선우의 내면의 열등감을 잘 표현해주는 아이템이기도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드라마 부부의세계 16화에서 등장했던 김희애 패션 중 티파니앤코 T1 다이아몬드 초커 목걸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럭셔리함과 여성스러움, 강인함을 잘 나타내주는 의미있는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