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7년 솔로 댄스 가수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2008년 9월 노래 '미쳤어'를 발매했습니다.

미쳤어 의자 춤은 그 당시 대단한 인기를 받았고 지금도 인기 노래라고 하네요. 2019년 음악 프로그램 '전국 노래자랑'에서 지병수 할아버지가 손담비 노래 '미쳤어'를 부르면서 또다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손담비의 절친 연예인은 배우 공효진, 정려원, 소이 등으로 생일파티 등 친목 사진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2021년 6월에는 려원 등 친구들과 나들이를 하며 친분을 보여줬어요


손담비 나이, 프로필


프로필 본명 손담비,
1983년 9월 25일생으로
만 37살
고향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키 168cm, 혈액형 O형
가족
부모님 아버지 손석일, 어머니 이인숙이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신명초등학교, 서울신명중학교, 명일여자고등학교, 동아방송대학 방송연예과 연기전공,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그룹 에스블러쉬,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로 1997년 MBC 주말연속극 '신데렐라'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술자리가 있으며 안주를 많이 먹지 않고 운동을 병행하면서 술을 먹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20년 8월 배우 '성훈'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손담비는 그 당시 남자친구가 없다고 했네요. 그전에는 가수 '남태현'과 열애설 기사가 났지만 친한 누나동생 사이라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요리를 못해서 요리 잘하는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드라마 드림, 빛과 그림자, 가족끼리 왜 이래, 미세스 캅2 등에 나오면서 탤런트 활동을 했습니다. 2019년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최향미 역을 맡았고 자연스러운 연기에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8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인 '마르코'와 가상 부부로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우결' 출연 후 MBC 방송연예대상 특별상,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https://instagram.com/xodambi?utm_medium=copy_link

5차 재난지원금 자격요건 대상 지급시기(전국민 25만원) 희망회복자금 신청방법 경영위기업종 지

5차 재난지원금 자격요건 대상 지급시기와 희망회복자금 신청 지급시기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5차 재난지원금 희망회복자금 지급 이틀만에 소상공인 107만명이 총 2조6천억원을 넘게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