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 성폭행 피해진술, 승부조작과 욕설 문자 공개 논란(최민정 김아랑)

 

 

 

아이폰13 pro max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 신용카드 할인 색상 출시일

아이폰13 pro max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 신용카드 할인 색상 출시일 ▶[아이폰 13 사전예약 바로가기] 상세페이지 이동 >아이폰 자급제폰 시리즈 바로가기 내달 한" data-og-host="jongy0644.tistory.com" dat

jongy0644.tistory.com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가 동료 선수들을 비하한 내용의 문자 메시지가 공개돼 파문이 일고 있다.

심석희가 코치와 공모해 승부조작을 기획했다는 의혹도 제기됐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당시 심석희와 남자 코치의 문자 메시지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심석희는 남자 코치와 문자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욕설을 섞어 최민정, 김아랑 등 동료 선수들을 비하했다.

 

 


심석희는 2018년 2월10일 평창 동계올림픽 여자 쇼트트랙 500m 조별예선에서 탈락했다.

최민정은 올림픽 신기록을 세우며 조 1위로 예선을 통과, 8강에 진출했다.

이를 두고 심석희는 코치에게 "오늘 최춘위 점심때 봤다. 내가 ‘최춘위 파이팅!’이라고 크게 소리쳐 줬다"고 말했다.
최춘위는 최민정과 함께 예선에 참가한 중국 국가대표 선수다.
심석희는 “X바 한 딱가리 해 줘야 하는데. 춘위가 커신이(판커신)를 위해서”라며 중국 선수들을 응원했다. 판커신은 당시 최민정의 라이벌로 거론되던 선수다.

최민정은
그해 2월13일 500m 결승전에서 2위로 통과했지만 아쉽게 실격 처리됐다.
심석희는 ‘나보다 준비를 많이 한 선수가 있다면 이기겠지만 나도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는 최민정의 2017년 인터뷰를 언급하며 "개XX 인성 나왔다. 인터뷰가 쓰레기였어"라며 실격에 즐거워했다.



2018년 2월20일
여자 쇼트트랙 3000m 계주 결승전에서 김아랑이 바통을 넘겨주다 넘어진 것에 대해선 "병X"이라고 조롱했다.

6바퀴를 남겨두고 김아랑이 아웃코스를 크게 돌며 2위까지 올라온 것에 대해선 "시X 아웃으로 안되는 새끼가 관종짓하다가 그 지X난 거 아냐. 내가 자리 잡아 놓으면 지키기나 할 것이지. 최민정도 X나 이상하게 받고"라고 비난했다.

쇼트트랙 국가대표팀은
이 결승에서 역전승으로 금메달을 획득했다.

김아랑, 김예진 등 선수들은 감독과 포옹하고 눈물을 보이며 기뻐했다.
이를 두고 심석희는 코치에게 "김아랑, 최민정 연기 쩔더라. 연기하는 거 토나와"라며 조롱했다.

2월 22일 여자 쇼트트랙 1000m 결승에서는 최민정이 코너에서 가속을 하다 심석희와 뒤엉켜 넘어졌다.
심석희는 다른 나라 선수의 주행을 방해했다는 이유로 실격됐고 최민정은 4위를 기록했다.

남자 코치는 "오빠가 심판이었음 민정이 실격" "준결승 민정이 어드밴스 주는 게 아냐. 걸리적거리게"라는 메시지를 심석희에게 보냈다.
심석희는 “말해 뭐하냐”며 동의했다.

이 코치는 심석희와 수시로 "브래드버리 만들자"는 이야기를 나눴다.
브래드버리는 호주 출신 쇼트트랙 선수로 2002년 올림픽에서 꼴찌를 달리다 안현수, 오노, 리자쥔, 투루콧의 연쇄 충돌 덕에 금메달리스트가 된 인물이다. 결승에서 최민정이 심석희와 뒤엉켜 넘어지기 직전 심석희는 최민정을 미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두고 승부조작 의혹도 제기되는 상황이다.

 



쇼트트랙 국가대표팀은 이 결승에서 역전승으로 금메달을 획득했다. 김아랑, 김예진 등 선수들은 감독과 포옹하고 눈물을 보이며 기뻐했다. 이를 두고 심석희는 코치에게 "김아랑, 최민정 연기 쩔더라. 연기하는 거 토나와"라며 조롱했다.

2월 22일 여자 쇼트트랙 1000m 결승에서는 최민정이 코너에서 가속을 하다 심석희와 뒤엉켜 넘어졌다. 심석희는 다른 나라 선수의 주행을 방해했다는 이유로 실격됐고 최민정은 4위를 기록했다. 남자 코치는 "오빠가 심판이었음 민정이 실격" "준결승 민정이 AD(어드밴스) 주는 게 아냐. 걸리적거리게"라는 메시지를 심석희에게 보냈다. 심석희는 “말해 뭐하냐”며 동의했다.

이 코치는 심석희와 수시로 "브래드버리 만들자"는 이야기를 나눴다. 브래드버리는 호주 출신 쇼트트랙 선수로 2002년 올림픽에서 꼴찌를 달리다 안현수, 오노, 리자쥔, 투루콧의 연쇄 충돌 덕에 금메달리스트가 된 인물이다. 결승에서 최민정이 심석희와 뒤엉켜 넘어지기 직전 심석희는 최민정을 미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두고 승부조작 의혹도 제기되는 상황이다




심석희와 코치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으며, 빙상연맹은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있다.

 

토트넘 손흥민 블랙핑크 지수 열애설 스캔들? 입국시기 팔찌 증거 주목 (나이 프로필 키 인스타)

토트넘 손흥민 블랙핑크 지수 열애설 스캔들? 입국시기 팔찌 주목 한국 시리아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손흥민 선발 라인업 공개 실시간 중계 시청 바로가기 한국 시리아 카타르 월드컵

jongy0644.tistory.com

 

심석희 프로필



출생
1997년 1월 30일


고향
강원도 강릉시


학력
경포초등학교
둔촌초등학교
세륜중학교
오륜중학교
세화여자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신체
키176cm, 몸무게58kg, 혈액형A형


종목
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 픽토그램


주종목
1000m, 1500m


소속
서울시청


국가대표
2012-13~2018-19, 2021-22(8시즌)

 

 

 

아이폰13 프로 시에라블루 실물 색상 및 카메라 카툭튀 가격 쿠팡 사전예약 출시일

아이폰13 프로 시에라블루 실물 색상 및 카메라 카툭튀 가격 쿠팡 사전예약 출시일 ▶[아이폰 13 사전예약 바로가기] 상세페이지 이동 내달 한국에 출시되는 애플 아이폰13 시리즈 중 가장 인기가

jongy0644.tistory.com

 

 


인스타
@sukiouob
https://instagram.com/sukiouob?utm_medium=copy_link



 

애플워치 7세대 쿠팡 사전예약 카드할인 바로가기 색상 가격

애플워치 사전예약 ㄱ ㄱ 후기 보러가기 우리 나라도 미국과 동일하게 1차 출시국으로 포함되었기 때문에 2021년 10월 15일 금요일 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정식으로 판매되기 시작할 예정입니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 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