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베 전 총리 총살 피살 영상 산탄총 심정지 후 사망


아베 전 총리는 구급차로 이송되던 초기에는 의식이 있었고 자신을 부르는 소리에 반응하기도 했으나 이후 의식을 잃고 심폐 정지 상태가 된 것으로 전해졌다.

아베 전 총리 사망 용의자 사격 영상

아베 전 총리 사망 용의자 사격 영상

초기 보도에 따르면 아베 신조 총리를 쏜 혐의를 받는 가해자는 42세의 야마가미 테츠야(山 (etsets)다. 용의자는 치매 환자를 위한 물리치료 전문 의대 부교수로 광범위한 학력을 가진 것으로 보

jongy0644.tistory.com


경찰은 현장에서 남성 한 명을 체포해 살인 미수 혐의로 조사 중이다. 소지하고 있던 총도 압수했다.

야마가미 데쓰야(41)는 아베 전 총리가 연설하고 있을 때 뒤쪽 비스듬한 방향에서 다가가 가방에 있던 총을 꺼내 수 m 정도 거리에서 총을 쏜다. 총성과 함께 흰 연기가 퍼지지만 아베 전 총리는 그대로 서 있는 것으로 나온다. 총성을 들은 아베 전 총리가  돌아보자 용의자는 더 다가가서 한발을 더 발사했습니다.

아베 전 총리 총살 피살 산탄총 영상

[속보] "아베 전 총리, 피습 뒤 의식불명인 듯"<지지통신>

에너지 캐시백 신청방법, 지급기준 금액(한전 에너지마켓플레이스 고객번호 조회방법) 에너지 캐시백 신청방법(한전 에너지마켓플레이스 고객번호 조회방법) 에너지바우처 신청자격 금액

jongy0644.tistory.com

일본 자위대 뜻


제2차 세계 대전을 일으켰던 일본은 1945년부터 1952년까지 미국이 중심이 된 연합국 최고 사령부의 통치를 받아야 했어요. 전쟁을 일으킨 일본의 책임을 묻고 전쟁 후 처리를 위해 연합국 최고 사령부가 일본을 다스린 것이지요. 1947년에 연합국 최고 사령부의 주도로 일본 평화 헌법이 만들어졌어요. 평화 헌법에는 일본은 다른 나라와 전쟁을 하지 않으며 어떠한 군대도 보유하지 않겠다는 조항이 있어요. 하지만 일본은 1950년부터 군대와 비슷한 경찰 예비대, 해상 경비대 등을 만들었어요. 1954년에는 '자위대'로 이름을 바꾸었지요. 자위대는 자신을 지키기 위한 부대라는 뜻이에요. 일본은 군대를 가질 수 없지만 자위대는 최첨단 무기를 가지고 있는 군대예요. 또한 엄청난 돈을 군사비로 쓰면서 자위대를 더욱 키우고 있어요.

에너지 캐시백 신청방법, 지급기준 금액(한전 에너지마켓플레이스 고객번호 조회방법)

에너지 캐시백 신청방법(한전 에너지마켓플레이스 고객번호 조회방법) 에너지바우처 신청자격 금액 교육 주거급여 대상자 (전기요금 가스요금 인상 한전 사이버지점 에너지바우처 신청자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