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13 출시일 가격 할인 (+아이폰 12 프로 최저가 할인)

아이폰13 출시일 가격 할인 (+아이폰 12 프로 최저가 할인) 아이폰13 출시일 가격 할인 드디어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폰이 나올 시기인데 올해 9월 중순쯤에 새롭게 나올거라곤 하는데 아이

jongy0644.tistory.com

아이폰 13 출시일 스펙 카메라 가격 비교 정리 (사전예약 일정은?)

 아이폰 13 예상 출시일과 스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최근 버전인 아이폰 12 출시일은 지난해 10월 30일로 기억하는데요. 애플 신제품 아이폰 13 출시일은 언제가 될까요?

아이폰 12는 애플에서 처음 출시한 5G 스마트 폰이었는데, 아무래도 여러 가지 시행착오를 겪을 수밖에 없었는데요. 여러 가지 개선할 점들을 조합하고 보완해서 더욱 강력해진 스마트폰으로 시장에 선보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아이폰은 워낙 팬층이 두텁고 팬심이 크기 때문에 아마도 벌써부터 아이폰 13 출시일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시기가 많이 이르긴 하지만 이와 관련된 정보를 모아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3 출시일

 

 

애플 신형 스마트폰인 아이폰 13의 출시 예정일은 올해 9월로 예상됩니다. 애플 특유의 마케팅 패턴을 고려해보면 각 나라별로 출시 순위를 정해놓고 순차적으로 스마트폰이 풀릴 것으로 보이는데요.

 

첫 출시는 9월이고, 우리나라는 10월 중에 첫 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 13을 가능한 한 빨리 만나보고 싶다면 예약 구매를 하는 것이 정석인데, 경쟁이 아주 치열하기 때문에 아주 민첩한 대응이 요구될 것입니다.

 

아이폰 13 스펙

 

 

LTPO OLED DISPLAY 탑재

아이폰 12 시리즈는 적정한 가격대를 유지하기 위해 60에서 90Hz 주사율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었습니다. 디스플레이 성능 역시 스마트폰 유저에게는 아주 중요한 체크 요인 중 하나인데,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아 실망하신 분들이 많이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이폰 13에서는 120Hz 주사율 디스플레이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가격 부담이 있기 때문에 고급형 모델에만 장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라이더 센서 스캐너 장착

 

 

이전 모델인 아이폰 12 시리즈에는 프로 모델만 라이더 스캐너가 장착되었는데요. 예전에는 휴대폰이 전화나 문자 메시지 용도였다면, 스마트 폰으로 진화하면서 카메라의 기능이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모든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이 매번 진화하였고, 라이더 센서 스캐너까지 장착한 아이폰 12 프로를 만나볼 수 있었죠.

 

라이더 센서 스캐너는 송신기에서 비가시광선을 쏘아 빛이 반사되는 시간을 체크하여 절대 심도를 측정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렇게 해서 수집한 대상물의 크기, 거리, 입체감 등을 정밀하게 분석하여 데이터를 보관하게 됩니다.

 

AR의 판도를 뒤바꾸는 기술이라고 애플에서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한 단계 진화한 기능을 아이폰 13에서는 보급형과 고급형 모든 기기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메라 기능 개선

2배 줌과 5배 줌을 할 수 있는 렌즈 장착과 6,400백만 화소 아나모픽 렌즈와 광곽, 5천만 화소를 지원하는 초광곽과 망원 기능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와이파이 6E 지원

와이파이 6을 지원하는 아이폰 12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와이파이 6E 지원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6E는 기존 와이파이 6을 확장한 기술인데요.

 

무선 주파수가 포화 상태에 이르면서 혼선 문제가 발생하는 와이파이 6의 한계를 개선해서 새로운 대역까지 사용 영역을 확장시킨 개념입니다. 와이파이 6과 비교했을 때 약 2배 빠른 속도록 무선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폰 13의 출시일과 예상되는 스펙을 살펴봤습니다. 물론 실제품이 나와봐야 정확한 실체를 확인할 수 있겠지만, 아이폰 13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동시에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한 최고 스펙의 스마트폰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이폰 사전예약 기간에 만나요.^^

 

▶[아이폰 13 사전예약 바로가기]

상세페이지 이동

 

 

아이폰13 출시일 가격 할인 (+아이폰 12 프로 최저가 할인)

아이폰13 출시일 가격 할인 (+아이폰 12 프로 최저가 할인) 아이폰13 출시일 가격 할인 드디어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폰이 나올 시기인데 올해 9월 중순쯤에 새롭게 나올거라곤 하는데 아이

jongy0644.tistory.com

 

 

 

갤럭시z폴드3, 플립3 (Galaxy Z Fold3, Flip3)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 결과 확인 사이트 바로가기

갤럭시z폴드3, 플립3 (Galaxy Z Fold3,  Flip3)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 결과 확인 사이트 바로가기 삼성전자 톰브라운 에디션 결과 확인 바로가기 ↓ Galaxy Z Fold3 I Flip3 톰브라운 에디션 응모..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 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