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13 자급제폰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폰 13 자급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급제는 일반적으로 SKT, KT, U+ 같은 대형 통신사를 거치지 않고 휴대폰 기계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한 후에 알뜰 요금제와 연결해서 저렴하게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마디로 통신사의 노예계약 24개월 약정 이런 거 없이 기계를 저렴하게 사고 편하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이폰13 자급제 사전예약


아이폰13 자급제 사용을 위한 사전예약 방법 은 다양하게 있지만 매년 할인율이 가장 컸던 쿠팡에서 사전예약 하는 방법을 중심으로 정리했습니다. 아이폰13 사전예약 쿠팡 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10월 1일 자정 전에 접속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조금이라도 늦으면 사람들이 벌써 구매하고 없기 때문에 그때를 기다려서 스텐바이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 한 후에 아래 10월 1일 자정에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이폰13 사전예약 방법 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 사이트바로가기(업데이트예정)

애플 이벤트 2021 생중계 바로가기 링크, 아이폰13 아이폰14 베일 벗을까? 디자인 유출 국내 출시일

애플 이벤트 2021, 아이폰13 아이폰14 베일 벗을까? 디자인 유출 애플이벤트가 눈앞에 다가와 있습니다. 아이폰 12, 프로 싸게 구매, 후기 바로가기 블룸버그에 따르면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

jongy0644.tistory.com



애플 제품 사전예약 알림

넷플릭스 무료 DP 1~5화 다시보기 정주행 방법 요금제 멤버십 해지 방법

넷플릭스 무료 DP 1~5화 다시보기 정주행 방법 요금제 멤버십 해지 방법 넷플릭스를 사용 하면서 매달 발생하는 비용 때문에 여러 가지 방식을 이용해서 비용을 절감하거나 줄일 수 있는

jongy0644.tistory.com

아이폰13 사전예약 방법


아이폰 13 출시일의 경우 한국은 1차 발매국에 포함되어 있어서 10월 1일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바로 10월 8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개하는 바로는 10월1일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10월 8일부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할인율이 큰 쿠팡 등 자급제 판매 사이트도 10월 1일 자정에 사전예약이 시작되는것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는 모델은 아이폰13, 아이폰13 미니, 아이폰13프로(pro) , 아이폰13프로맥스(promax) 입니다.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 | 출시 이벤트 | 사전예약 | 가격 21.9.14(화)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 , 애플워치 7세대 가격, 애플워치 7세대 사전예약, 애플워치 7세대 유출정보 등을 정리해 봤습니다. 2021년 애플워치 7세대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을 확인하시고 필요하신 분은 꼭 놓치지 마세요.



아이폰 자급제폰 장점


저렴한 통신 요금

자급제로 폰을 개통한다면 무엇보다 알뜰요금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알뜰요금은 대형통신사가 제공하는 포인트 할인같은 서비스가 없는 대신 통신 요금이 40~50 %가량 저렴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자급제 24개월 할부 + 알뜰 요금을 많이 사용하십니다.

무약정 계약

24개월 통신사 약정할인은 통신요금 노예라는 말을 만들어 낼 정도로 폐해가 있습니다. 그래서 만일의 상황에서 쉽게 통신사 계약을 옮길 수 있는 무약정 계약은 엄청난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2 미니 mini 사전예약 혜택, 프로맥스 pro max크기 카메라 쿠팡 자급제

아이폰 12 pro max, 미니 mini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 쿠팡 카드할인 자급제폰 장점 색상 카메라 ​날씨다 너무 추워지네요.가을은 없고 겨울만 있는 것 같은..어두울때 출근해 어두울때 퇴근하니

site1.jongyy.com


아이폰 자급제폰 단점


기기 분실 파손 보험 가입 힘듬

분실 파손 보험은 기본적으로 통신사에서 위탁을 하는 보험상품이라서 알뜰폰 사용자들은 가입하기 어렵거나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쌉니다. 주의해서 폰을 사용해야 합니다.

기기값이 비쌈

아이폰 13 자급제 로 구입하게 된다면 생각보다 많은 기계값을 한번에 결제해야 해서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24개월 무이자할부 또는 카드 할인 10%가 적용되기 때문에 통신사에서 가입하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현재로써는 아이폰12 역시 좋은
대안으로 생각됩니다.
아이폰 12 사용 후 아이폰14 자급제로
갈아타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애플 이벤트 2021 생중계 바로가기 링크, 아이폰13 아이폰14 베일 벗을까? 디자인 유출 국내 출시일

애플 이벤트 2021, 아이폰13 아이폰14 베일 벗을까? 디자인 유출 애플이벤트가 눈앞에 다가와 있습니다. 아이폰 12, 프로 싸게 구매, 후기 바로가기 블룸버그에 따르면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