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플워치 사전예약 ㄱ ㄱ 후기 보러가기

우리 나라도 미국과 동일하게 1차 출시국으로 포함되었기 때문에 2021년 10월 15일 금요일 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정식으로 판매되기 시작할 예정입니다. 아이폰13 사전예약 당시에도 1차 출시국으로 격상한다는 얘기가 있었지만 우리나라는 추석 연휴로 인해서 지연된적이 있습니다. 이때 참 아쉬웠는데 이제는 전세계에서 애플 신제품을 가장 빨리 받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알루미늄소재 색상은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그린, 블루, 프로덕트 레드까지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 합니다. 가격이 가장 저렴한 라인업에 속하지만 가장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제품이며 무게가 가벼워서 활동적인 10~30대 분들에게 특히 더 인기가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나라 사전예약은 2021년 10월 8일 오후9시(21:00) 시작입니다.


아직 상품페이지와 가격이 엠바고 상태라 상품을 등록을 비공개로 등록 하고 엠바고가 풀렸을때 전체 공개로 바꾸라는 메뉴얼을 받았을텐데 관리자의 실수가 있었는지 일부 사이트에서 정보를 오픈하는 실수를 해버렸네요. 이번에도 최대한 10% 이상 할인 받을 수 있도록 최대한 빠르게 서치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애플워치7 가격은 499,000원부터 시작한다는 말이 있는데 100% 팩트로 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색상은 실버, 그래파이트 골드까지 총 3가지 색상이며 티타늄 소재 색상은 티타늄과 스페이스 블랙 티타늄까지 총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합니다. 색상은 이미 확정되었습니다. 알루미늄 모델에 Ion-X 디스플레이가 사용된것과 다르게 긁힘에 강한 사파이어 크리스탈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기 때문에 강도와 내구성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6시리즈 대비 두 배 이상이라고 하니까 확실히 긁힘이나 파손률이 낮아졌을거 같습니다. 전면 크리스털 두께가 50% 두꺼워졌다고 하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봐서는 전혀 모르겠네요. 이런 이유로 충격에 더 잘 견딘다고 하는데 내구성 향상 소식은 소비자 입장에서 언제나 기분좋은 소식인거 같습니다.


애플워치 사전예약 ㄱ ㄱ 후기 보러가기

아이폰13 pro max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 신용카드 할인 색상 출시일

아이폰13 pro max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 신용카드 할인 색상 출시일 ▶[아이폰 13 사전예약 바로가기] 상세페이지 이동 >아이폰 자급제폰 시리즈 바로가기 내달 한" data-og-host="jongy0644.tistory.com" dat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 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