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엘지 트롬 워시타워 단점 장점 W16VTN W17VTA 원바디 가격 높이 비교

 

 

엘지 워시타워 구매 후기 바로가기

가장 인기모델인 W16VTN와 W17VTA를 중심으로 워시타워 단점과 장점도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관리하는 방법도 알아볼께요.

 

 


제가 오늘 급하게 포스팅을 하는이유!
바로 판매처의 일뜰행사때문에 그렇습니다.

자주 있는 행사가 아니다보니 기다렸던 분들에게 좋은 도움이 되실거 같아요.

맨 아래에서 적었습니다!


엘지 트롬 워시타워 단점 장점


마침 제 지인이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대리점에 갈일있다가 직원분에게 이것저것 물어보았습니다.

아마 엘지 워시타워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실거 같아요. 일단, 인기모델중 하나인 W16VTN와 W17VTA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엘지 W16VTN는 2021년 1월 출시로서 세탁21kg에 건조 16k입니다. 엘지 W17VTA의 경우 세탁기 24kg에 건조기가 17kg입니다.



직접 제품을 보시면 놀라실거예요.
저희집은 세탁기와 건조기가 다 14kg인데 외관상으로는 크게 차이가 안납니다.

즉, 내부가 조금더 키긴크지만 막 엄청 차이가 나지는 않아요. 그러나, 직접 세탁을 해보면 이 1kg의 차이가 얼마나 큰지 아실거예요.

보통 세탁을 할때나 건조를 할때에는 우리가 안에를 최대한 많이 넣는데요. 우리 엘지기사님 말씀이 할수있다면 2/3이나 3/4만 채우고 돌려야 훨씬 세탁이 잘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엘지 원바디의 세탁크기는 크면 클수록 좋아요.


W16VTN이나 W17VTA같은 크기면 더 바랄것이 없지요. 건조기는 16kg나 17kg이면 더할 나위없이 정말 좋습니다.

엘지 트롬 워시타워 단점 장점

엘지 트롬 워시타워 단점을 살펴볼까요?
솔직히 워낙 장점이 많다보니 찾기는 쉽지 않지만. 단점이 장점이 되버립니다.

일단 엘지 트롬 워시타워 단점은 가격입니다. 한꺼번에 두 개를 사려니 가격이 만만치가 않지요. 그런데. 또 생각해보면 2개를 따로사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게다가 지금같이 행사가 있으면 거기에 몇십만원 할인이 됩니다.


또하나의 엘지 트롬 워시타워 단점은 크기인데요. 위아래를 올리다보니 높이가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것또한 나중에 추가로 할 경우에는 오히려 다이도 세로 세워야 하고. 높이가 늘어납니다.

왜냐하면 보통 건조기를 위로 올리는데 누르는 버튼메뉴가 위에 있지요. 보통 7,8cm더 올라가는건데 일반 여성들의 경우에는 이 차이가 매우 큽니다. 또한, 나이가 있으신 부모님들에게는 정말 큰 차이입니다.



그러나, W16VTN이나 W17VTA와 같은 엘지 원바디의 경우는 세탁기와 건조기의 메뉴가 다 중앙에 있습니다. 게다가 합쳐지다보니 불필요한 높이가 낮아져서 거의 9cm가까이 줄어듭니다. 이것이 여성들이나 어르신들께 더 환영받는 이유입니다.

유일하게 엘지 워시타워 단점이라고 하기에는 내부청소문제인데요. 이것은 모든 세탁기나 건조기 다 마찬가지입니다. 조금은 열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위해 주부님들이 아이디어도 내시는데요. 그러지 마시고, 엘지기사님께 부탁드리면 따로 자석으로 된 문을 살짝 열게끔 하는 것을 주십니다.


저는 예전에 as받을때에 받았었습니다.
정말 편리합니다.

또하나가 먼지청소인데요. 건조기의 경우 먼지필터를 자주 청소해주어야 합니다.
이것이 엘지 트롬 워시타워 단점이라기 보다는 그 먼지가 왜 생겼을까요? 내 옷에서 침구류에서 나온 먼지가 모이다보니 오히려 고마운것은 아닐런지요.

암튼, 저같은 경우는 보통 2번 돌리면 한번씩 안에 먼지들을 제거해주는데요.

화장지같은 걸로 슥하면 10초도 안걸립니다. 그래도, 3,4에 한번정도는 세제물에 청소하면 더 좋겠지요. 건조가 더 뽀송하게 잘됩니다.

엘지 트롬 워시타워 장점은 머니머니해도 시간절약입니다. 따로사는것보다 가격도 착하지만, 아래에서 세탁해서 위로 올려서 건조하고 바로 개어서 서랍에까지 넣으면 빨래 끝! 이 되는 거지요.

거기에 엘지 원바디는 기존의 세탁기나 건조기보다 더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세탁력도 더 우수하고, 속옷이나 특이한 옷감같은 경우 상함정도가 훨씬 줄었습니다.

 

 


여기에 제일 중요한!!
세균에 대한 억제가 매우 강합니다.

제가 건조기를 사랑하는 이유가 바로 살균코스때문인데요. 특히나, 여름철에 땀이 많다보니, 침구류나 배게같은 것을 주로 살균합니다.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있는 집은 더 중요하겠지요?

엘지 트롬 워시타워인 W17VTA나 W16VTN의 경우에는 살균코스가 정말 잘되어 있어 유해세군과 바이러스, 집먼지 등을 99.99프로까지 제거 합니다.

여기에 세제냄새까지 없애주는 것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엘지 원바디 혜택


예전에 저희집은 건조기가 없을때에 거실이나 침실에 빨래를 넣어놓다보니 항상 찜찜한 세재냄새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집에 외출했다가 들어오면 쾌적한 공기가 가득합니다.

따로사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행사중인 엘지 트롬 워시타워를 안심하고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판매처의 행사를 잘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W16VTN만 하더라도 추가로 13%까지 가능하네요


[엘지 트롬 워시타워 저렴하게 알아보기]
한번 사면 10년이상은 거뜬히 쓰는 엘지다보니 왜 가전은 엘지인지 확실히 아실수 있을거예요.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