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가 세상을 삼킨지 벌써 7개월가량 흘러가는데요. 겨울에는 몰랐지만 요즘 들어 KF80 이상 마스크를 쓰고 일상생활을 한다는 것은 정말 무섭습니다.
숨쉬기도 힘들고 땀도 많이 나니까요.

그래서 요즘 덴탈마스크를 많이 찾는데요.
처음에 뉴스에서는 덴탈마스크로 비말차단이 안된다고 했는데 지금은 그래도 차단효과가 있다고 언급합니다.
결론은 마스크 써야한다 에요.

덴탈마스크

덴탈마스크는 병원에서 사용하는 마스크로 의약외품으로 취급되며, 병원에서 아플 때 착용하는 마스크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최근 덴탈마스크 수요가 많아지면서 덴탈마스크를 사려고 보면 KF인증이나 식약처인증, 의약외품이 적혀있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약국에서 덴탈마스크를 구매할텐데기 거의 대부분 일반 공산마스크이기 때문에 불안한 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의약외품인 덴탈마스크를 찾게 되는 것 같은데요.
시중에 대다수의 마스크는 중국의 덴탈마스크로 중국산은 기능 검증이 되지 않았습니다. 비말 방지 등의 기능이 없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덴탈마스크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다소 비싸더라도 식약처에서 검증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약처에서 검증된 제품은 '의약외품'이라는 표시가 되어 있으며 비말 또는 미세먼지의 차단이 어느정도 검증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덴탈마스크 중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 제품이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는 얼굴 곡면에 맞춰 쉽게 변형이 가능한 와이어가 있어 얼굴 곡면에서도 밀착이 용이합니다. 와이어 프레임은 분진 차단율을 높혀주고 안경 김서림 현상등을 방지합니다.
고성능 극세사 부직포 3중필터를 사용하며, 각각의 마스크마다 유한킴벌리 정품 마크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사용시 호흡이 편안하며, 착용감이 좋습니다.



한 박스에는 50개입이며
티슈처럼 한장씩 뽑아쓰게 되어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 쓰는법, 착용법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의 앞뒷면 및 상하를 구분하기는 매우 쉽습니다.

사진처럼 파란색으로 보이며, 유한킴벌리 영문마크가 정자로 보이는 면이 바깥면입니다.
(바깥면은 입이 닿지 않는 쪽입니다.)
한마디로
파란색면이 바깥으로 보이게 쓰면 됩니다.

입이 닿는 안쪽면 하얀색입니다.
콧등에 와이어를 코에 맞춰서 밀착시켜 착용하면 됩니다.


마스크 착용시 주의사항

마스크를 사용시 주의해야 할 사항은 절대 손으로 겉면을 만지지 말아야 합니다.
손을 씻은 후 마스크를 쓰고 벗는 것이 좋습니다. 마스크 겉면에 붙어있는 바이러스가 손으로 옮겨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1. 마스크를 만지기전에 손을 깨끗하게 씻는다
2. 양 손으로 마스크의 날개를 펼치고 날개끝을 잡아 오므려준다
3. 고정심이 내장된 부분을 위로해서 위로잡고 턱 쪽에서 시작하여 코 쪽으로 코와 잎을 완전히 가리게 한다
4. 머리끈을 귀에 걸어 위치를 고정하거나 끈을 머리 뒤쪽으로 넘겨 연결고리에 양쪽끈을 건다
5. 양 손의 손가락으로 고정심 부분이 코에 밀착되도록 고정심을 누른다
6. 양 손으로 마스크 전체를 감싸고 공기가 새는지 체크하면서 얼굴에 밀착되도록 조정한다

덴탈마스크는 확실히 다른 KF80, 90 마스크에 비해 비말이나 바이러스 차단력은 저조합니다.
사람들이 많은 밀폐 공간을 갈 때는 덴탈마스크보다 KF-94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지만 실외 활동 등 사람이 많지 않은 곳에 갈때 덴탈마스크를 사용하는 것도 충분히 예방 가능합니다.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는 50장 한통이 6만원 정도이기 때문에 개당 1200원 정도입니다. 검증되지 않은 중국산 제품보다는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를 추천합니닼
후기를 보듯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는 분명 있을테니까요.
소비자들이 그만큼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를 신뢰한다는 것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한킴벌리 덴탈마스크 최저가 구매하러 가기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