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고차 가격 조회 시세 사이트 추천

중고차 가격 조회 시세 사이트 바로가기

여러 사이트를 통해 중고차 시세를 확인 하다 보면 대략적인 시세가 정리가 됩니다. 최대한 많은 사이트에서 내가 중고차 가격을 확인 하는 것을 습관화해야겠습니다.

중고차 시세 조회는 아래와 같은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KB차차차, 케이카, SK엔카, 보배드림, 다나와자동차,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에서 중고차 시세 조회가 가능 합니다

 

중고차 가격 조회

 

 

중고차 자동차 시세 조회 사이트

인증 받은 사이트를 통해 정확한 시세를 확인 해야 하는데요. 아래 정리한 사이트는 국내에서 대표적으로 중고차 시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1. KB차차차
  2. 케이카
  3. SK엔카
  4. 보배드림
  5. 다나와자동차
  6.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

 

보배드림

보배드림은 국내 가장 규모가 큰 자동차 커뮤니티입니다. 커뮤니티로 시작하여 중고차 중개까지 운영하는 사이트로 확장 되었는데요. 중고차 매매가이드와 등록비 계산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나와자동차

다나와는 가격비교 하기 가장 좋은 중고차 가격 조회 사이트입니다. 신차뿐만 아니라 중고차 시세도 확인이 가능 한데요. 인증 받은 중고차 매매업체와 협업을 통해 안전한 상품들만 판매 되고 있습니다.

 

KB차차차

KB캐피탈에서 운영하는 중고차 시세 조회 플랫폼입니다. 캐피털에서 운영 하기 때문에 중고차 가격에 신뢰가 높다는 평이 있습니다.

 

케이카

케이카는 중고차 시장 1위 플랫폼입니다. 가장 안전한 중고차 가격 조회 사이트로 유명 한데요. 온라인 쉽게 구매 및 환불이 가능 합니다. 내가 원한는 차량을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탁송해주고 타다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환불도 가능 합니다.

 

sk엔카

SK엔카는 가장 많은 업체가 등록 된 중고차 시장 플랫폼입니다. 등록 업체가 많아 시장 가격과 가장 유사하게 중고차 가격을 확인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보험이력, 사고이력, 소유자변경 이력 등 자세한 정보를 같이 제공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사이트 입니다.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은 투명한 중고차거래를 위한 시세를 제공하는 중고차 가격 조회 사이트 입니다. 자동차민원대국민포털 > 정보마당 > 중고차시세로 검색이 가능 합니다.

 

중고차 가격 조회 시세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