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박씨닷컴 가격 7일 무료체험 이벤트

 

중등 수박씨닷컴 가격 7일 무료체험 이벤트

메타학습으로 유명한 중등인강 <수박씨닷컴>

7일 무료체험 이벤트에 대해 보겠습니다.

현재 자녀가

초등학교 5~6학년 정도라면 관심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박씨닷컴 가격 7일 무료체험 이벤트 바로가기

 

수박씨닷컴은?

 

수박씨닷컴은 초등인강 와이즈캠프를 서비스하는 비상교육에서 출시한 중등인강인데요.

고등인강으로 유명한 이투스와 B2B 제휴를 통해 고등학교까지 학습을 연계할 수 있어, 총 12년간의 초중고 커리큘럼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수박씨닷컴에서 자랑하는 메타학습이란 무엇인지, 학습방법 및 무료체험 이벤트 순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업계유일 초중고등 동시수강

초등 와이즈캠프와 고등 이투스까지

12개학년 초중고등 전 강좌 무제한 수강

 

②맞춤형 교과 학습

비상교재 독점 강의&교과서 맞춤 강의

 

③1:1 메타코칭

1:1 피드백을 통한 학습태도 개선

메타학습이란?

메타인지란?

자신이 모르는 것을 아는 능력, 더 구체적으로는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구분할 줄 아는 능력을 말합니다. 메타인지는 능력이 높을수록, 학습 능력이 뛰어나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분별할 줄 안다면, 내가 보완할 점을 알 수 있으니 당연한 이야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박씨닷컴 학습방법

 

수박씨닷컴은 이러한 메타학습 솔루션을 바탕으로, 3가지 학습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

<한 눈에 쏙쏙 마인드맵>으로, 사회/과학/역사 과목에 대해 단원별 핵심 키워드 중심의 구조화 학습으로 온전히 이해가 가능케 유도해 줍니다. 개념 구조화로 취약점 점검이 가능하고, 핵심 키워드 간 관계성 파악도 가능케 하는데요. 다만, 이 학습방법은 '22년 초에 오픈된다고 합니다.

두번째

<스마트 매쓰 솔루션>으로 수학 과목에서 난이도별 문제로 셀프 테스트를 통한 개념 이해도 확인 및 보충 학습을 제공해 줍니다. 또한, 처방문제로 오답 훈련을 해줘서, 두번 다시 문제를 놓치지 않게 도와 줍니다.

세번째

<내신 VOCA 마스터>로 영어 과목에서 단어 기반 영역별 학습을 시켜줍니다. 특히, 아는 단어와 모르는 단어를 구분하여 전략적으로 단어 암기를 가능케 해준다고 하네요.

수박씨닷컴 가격

 

상위권 학생들의 공부방법을 인강에 녹여낸 만큼, 수박씨닷컴의 가격은 매월 10~15만원대로 나름 높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초/중/고 동시 수강 : 월 119,000원(24개월 약정), 월 159,000원(12개월 약정)

초/중 동시 수강 : 월 109,000원(24개월 약정), 월 139,000원(12개월 약정)

다만,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 자녀분에게 잘 맞는지도 모르고 쉽사리 인강을 구입하기 망설여 지실텐데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 현재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약 47만여명의 중학생 친구들이 수박씨알파 무료체험을 경험했다고 하니, 자녀분에게 맞는지 한번 체크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체험 신청방법은 

링크를 통해 이름/학년/연락처를 넣고 신청하면 평일 13~21시 사이에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수박씨닷컴 전용 무료기기가 제공됩니다.

무료체험 이후 기기 반납/회수 신청은 반드시 고객센터 또는 담당 선생님을 통해 요청하셔야 하며,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 반송 비용을 직접 부담할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수박씨닷컴 가격 7일 무료체험 이벤트 바로가기

 

 

 

 

삼쩜삼 환급 후기 수수료 5월 연말정산 프리랜서 3.3% 원천징수

삼쩜삼 환급 후기 수수료 5월 연말정산 프리랜서 3.3% 원천징수 ​ 삼쩜삼 프리랜서 세금 3.3% 수수료 환급 5월 31일까지 신청방법 삼쩜삼 프리랜서 세금 3.3% 수수료 환급 5월 31일까지 

jongy0644.tistory.com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 종류, 자격, 한도 (신혼부부 전세대출 외)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 종류, 자격, 한도 러시아 우크라 침공으로 경제악화 지속되고 지난 정부의 부동산 규제로 인해 집값이 엄청나게 상승했습니다. 집값 만큼이나 오른 전세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