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충격증언] 가평 계곡살인 사건 이은해  남편 펜션 나가자 조현수와 성관계

 

 

이은해 가평 용소계곡 살인사건 주소

이은해 가평 용소계곡 살인사건 주소 인하대 가해자 광주 장덕고 김진송 불법촬영 영상 확보 인하대 가해자 광주 장덕고 김진송 불법촬영 영상 확보 인하대 여학생 성폭행사망 가해자, 불법촬

jongy0644.tistory.com

 

복어 살인미수' 당시 함께 있던 지인 A씨
증인 신문서 "이은해·조현수 성관계" 진술
"둘만 매운탕 먹지 않았던 것 같기도"

 

 

 

계곡 살인사건'의 피의자 이은해(31) 씨와 내연남 조현수(30) 씨의 지인 A 씨가 11일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해 복어 독 살인미수 사건 당시 "고인(피해자 윤 모 씨)이 펜션에서 나가자마자 이 씨와 조 씨가 방에 들어가 성관계를 했다"고 증언했습니다.

살인 및 살인미수, 보험사기방지특별법 위반 미수 혐의 등으로 구속기소 된 이 씨와 공범이자 내연남인 조 씨의 6차 공판에서 A 씨는 "당시 조 씨에게도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이 씨와 조 씨가 성관계하는 것이 보기 좋지 않았지만, 따로 이야기를 꺼내진 않았다"면서 이같이 주장했는데요.


검찰은 2019년 2월 강원 양양군 펜션에서 이 씨와 조 씨가 피해자 윤 씨에게 복어 정소, 피 등을 섞은 음식을 먹여 살해하려다 미수에 그친 사건 당시 현장에 함께 있었던 A 씨를 증인으로 불러 신문했다.

 

돌싱글즈 전다빈 인스타 프로필 타투 딸 싱글맘 (+언더붑 패션) 전남편 이혼사유 고금리 대출

돌싱글즈 전다빈 인스타 프로필 타투 딸 싱글맘 (+언더붑 패션) 전남편 이혼사유 돌싱글즈3 조예영 인스타 최종선택 전다빈 바디프로필 이혼사유 돌싱글즈3 조예영 인스타 최종선택 

jongy0644.tistory.com

 

 

A 씨는 "2박 3일 동안 총 3번에 걸쳐 인근 수산물 시장에서 회와 매운탕거리 등을 사와 펜션에서 요리해 먹었다"며 "당시 매운탕 조리는 매번 이 씨와 조 씨가 전담했고, 다른 여성 지인 1명이 보조하는 식이었다"고 했다.

"횟감이나 매운탕으로 쓰인 생선의 종류에 대해선 따로 묻지 않았고, 광어나 우럭일 것이라 짐작해 그냥 넘겼다"며 "마지막 날 이 씨와 조 씨만 매운탕을 먹지 않았던 것 같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A 씨는 "이 씨와 윤 씨가 법적으로 혼인신고 한 부부관계인 것은 나중에 알았다"며 "그때 개인적으로는 이 씨와 조 씨의 관계를 어느 정도 추측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 씨가 자신이 만나는 사람이라며 윤 씨를 처음 소개해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했다"고 했다.


이후 A 씨 등은 펜션에서 나와 윤 씨의 회사가 있는 경기 수원시로 이동했고, A 씨와 함께 경기 용인시의 낚시터로 이동해 또 술자리를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 낚시터에서 이 씨와 조 씨는 3개월 후인 2019년 5월 윤 씨를 물에 빠뜨려 살해하려다 미수에 그치기도 했다.


이 씨와 조 씨는 2019년 6월 30일 경기 가평군 용소계곡에서 보험금 8억 원을 노리고 윤 씨를 살해한 혐의로 구속기소 됐다. 이들에 대한 다음 공판은 12일 오후 2시 30분 같은 법정에서 열린다.

 

 

삼성 갤럭시 Z폴드4 갤럭시 폴드4 사전예약 및 스펙, 가격, 출시일

삼성 갤럭시 Z폴드4 갤럭시 폴드4 사전예약 및 스펙, 가격, 출시일 낫싱 폰원 가격 및 최저가 구매 방법 낫싱폰1 스마트폰 출시일 스펙 케이스 구매하기 낫싱 폰원 가격 및 최저가 구매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