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신료 미환급금 찾는 방법 11만원 돌려받아요.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유, 무선 서비스 가입자가 해지를 하게 되는 경우 과납 요금이나 보증금과 같은 통신사로부터 돌려받지 못한 돈이라고 할 수 있죠.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서 내 돈인데 나한테 없는 반드시 돌려받아야 하는 돈이 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 그 돈 찾는 방법 바로 아래쪽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아래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금 조회해보시고 여러분들의 돈 찾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통신 미환급액 찾는 방법

 

 

미환급액은 스마트초이스라는 곳을 통해서 조회를 해보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가장 먼저 하셔야 하는 일은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로 [smartchoice.or.kr] 이동하시는 일이 되겠습니다. 제가 안내해드린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조회를 위한 간단한 정보 입력 공간이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뿐만 아니라 모든 통신사 선택을 하셔서 환급액을 조회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환급액이 확인되는 경우 환급 신청을 하시는 것이 가능하며 환급 신청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를 [smartchoice.or.kr] 통해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조회를 위해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신 다음 조회를 위한 약관에 체크를 해주시고 하단에 있는 조회라는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조회를 눌러주시면 그 자리에서 바로 여러분들이 통신사로부터 다시 되찾아야 하는 돈이 있는지 바로 확인을 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통신 미환급액 찾는 방법 2

 

 

인터넷을 활용한 방법은 물론 직접 고객센터로 전화 연결을 하셔서 조회를 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고객센터 번호를 이용하셔서 지금 바로 통신미환급액 조회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통신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080 - 000 - 1618 (무선)
080 - 000 - 9999 (유선)
skt 080 - 011 - 6000
1599 - 0011
lg u+ 080 - 019 - 7000 (무선)
080 - 851 - 7001, 101 (유선)
sk 브로드밴드 080 - 8282 - 106
3대 통신사는 물론 sk 브로드밴드 조회도 가능하며 skt 알뜰폰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조회 가능합니다.

 

유료방송 미환급액 조회 방법

스마트초이스를 통해서 통신비 미환급액 조회는 물론 유료방송 미환급액 역시도 조회를 해보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유료방송 미환급액 역시도 유료 방송사에 묶여있는 여러분들의 돈이라고 할 수 있는 만큼 빠르게 조회해보시고 미환급액이 있는 경우 꼭 환급을 받아보셔야만 하겠습니다.

lg헬로비전, sk브로드밴드, 딜라이브, cmb, hcn, jcn울산중앙방송, 서경방송, kctv제주방송, 아름방송, 남인천방송, ccs충북방송, 금강방송, gcs푸른방송, kctv광주방송, kt스카이라이프 사용하신 분들은 조회를 하는 것이 가능하며 조회는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를 [smartchoice.or.kr]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유료방송 미환급액 조회 역시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방법과 동일한 만큼 어렵지 않게 조회해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아무쪼록 여러분들도 몰랐던 여러분들의 돈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서 반드시 꼭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을 포함해 여러 지원금을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지급시기 대상 지급일 신청방법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지급시기 대상 지급일 신청방법 코로나가 이제 잠잠해지고 있어요. 예상했던 것보다 오랜 시간 지속됐던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었는데요. 그 중

jongy0644.tistory.com

 

정부지원 대환대출 대출이자 계산기 월납입금 최저금리 (근로자금융지원센터 채무통합)

정부지원 대환대출 대출이자계산기 월납입금 최저금리 정부지원 대환대출 대출이자 계산기 월납입금 최저금리 (근로자금융지원센터 채무통합) 4대보험 가입 근로자 대상 채무통합 대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