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설치 가격 장점 단점 최저가 소음

 

 

LG휘센 에어컨 청소 스프레이 냄새 악취 셀프 냉각팬 분해 (산도깨비 세정제)

LG휘센 에어컨 청소 스프레이 냄새 악취 셀프 냉각팬 분해 에어컨 청소 스프레이 후기 바로가기 LG휘센 에어컨 청소 스프레이 냄새 악취 셀프 냉각팬 분해 (산도깨비 세정제) 에어컨

jongy0644.tistory.com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설치 가격 장점 실제 후기 단점 최저가 소음 (전기요금 절약방법) +삼성, 엘지오브제 비교

 

>>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후기 바로가기

 

 

써큘레이터 선풍기 차이 (가성비 제품 추천) 장마기간 전기요금 절약방법 아기 있는 집 누진제 (2

써큘레이터 선풍기 차이 (가성비 제품 추천) 우리집 아직 써큘레이터가 없는데.. 선풍기 밖에 없어요. 써큘레이터 꼭 사야할까요? 아니면 둘 다 있어야 하나요? 시원하고 좋은 선풍기 고르는

jongy0644.tistory.com

창문형 에어컨 전문기업 파세코가 삼성·LG 등 대기업의 잇단 시장 진출에도

선두를 지키고 있습니다.

왜그럴까요?

국내 생산으로 노하우를 쌓으며 창문형 에어컨 최대 난제로 꼽히던 소음을 크게 낮춘 데다 창틀을 가리지 않고 5분 이내 설치가 가능한 편의성 등이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파세코는 최근 자사 창문형 에어컨 역대 누적 판매량이 30만대를 돌파했습니다.

더위가 시작된 6월 들어 온라인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85% 상승했는데요.



파세코에 따르면 이 업체 창문형 에어컨 시장 점유율은 삼성전자가 해당 분야에 처음 진출한 지난해에도 약 70%에 달합니다.

 올해 역시 홈쇼핑, 대형 양판점, 라이브방송 등 주요 판매 채널 기준 비슷한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요 창문형 에어컨 제품 비교

 

 

파세코는 국내에 창문형 에어컨 바람을 새롭게 썼습니다.

1970년대에 가로형으로 된 창문형 에어컨이 출시됐으나 스탠드형 에어컨이 대세를 이루면서

사라졌지만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이 본격적으로 다시 대두된것은 2019년.

 

파세코 장점, 인기 비결

 

 

창문형 에어컨은 실내기와 실외기가 결합된 형태로, 실외기 설치나 벽 타공 등을 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인가구 등에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파세코가 이토록

선전할 수 있었던 점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가격 경쟁력이 있습니다.

엘지를 제외한 나머지 기업들은 중국 OEM 생산을 하지만

파세코는 전량 국내생산 제품입니다.

 

파세코는 창문형 에어컨 최대 난제로 꼽히던

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꿈의 신소재로 불리는 '그래핀폼' 소재를 적용해 벽걸이 에어컨과 유사한 수준으로 낮춘것.

그래핀폼은 에어컨 내부 진동을 완충시키고 소음을 없앱니다.

취침 모드 기준 공공 도서관 소음과 비슷한 수준인 35.4데시벨(㏈)의 소음을 유지합니다.

 

설치 시 드라이버가 필요한 볼트 개수를 9개에서 단 1개로 줄이고, 모두 핸드볼트를 사용해 좁고 복잡한 창틀 공간에도 손쉽게 키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창문형 에어컨과 관련한 반품 사유 중 '창틀에 설치가 불가능하다'는 것이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는 것을 고려해보면 눈에 띄는 장점입니다.

 

>>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후기 바로가기

 

한전 전기요금 조회 사이버지점(산업용 고압용 가정용 누진구간 전기세 표) 계산방법

한전 전기요금 조회 사이버지점(산업용 고압용 가정용 누진구간 전기세 표) 계산방법 예전엔 전기요금이 기본요금 + 전력량요금 + 부가세 + 전력기금 4가지로 이루어졌었는데, 올 1월부터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