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이코 플러스 카드 발급만 하면 최대 35,000원 (사용처 포인트 전환방법)

초대코드는 카드 발급 이후에 입력도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발급하고 완료 페이지에서 추천인을 꼭 입력해야 추천인과 추천받은 사람 모두 5천원이 지급됩니다.
>> 페이코 카드 발급 신청 바로가기

PAYCO 앱 이동중

events.payco.com


포인트 카드 발급만 하면 최대 35,000원 지급!

추천인 코드 : X7KDJG


지인이나 가족이 있다면 그 추천인 코드를 쓰셔도 됩니다.
추석연휴를 맞아 가족이 모이면 유용하게 추천인 코드를 사용할 수 있겠죠?

[대박] 최대 35,000원 즉시지급 이벤트 (추천인 X7KDJG) 페이코카드 추석맞이 포인트박스

최대 35,000원 즉시지급 이벤트 (추천인 X7KDJG) 페이코카드 추석맞이 포인트박스 우주패스 1주년 연간 구독 50% 할인 (미니vs슬림 차이점) 우주패스 1주년 연간 구독 50% 할인 (미니vs슬림 

jongy0644.tistory.com


카드를 발급해야하는 것에 대해 안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소개하는 페이코 포인트카드는
신용카드도 체크카드도 아닌 포인트카드 개념으로
신용점수와 전혀 무관하니 이벤트 혜택을 위해 그냥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사용처를 찾지 못하거나 쓸 곳이 마땅치 않다면 그냥 사용 안하시고 이벤트 참여로 포인트만 받으면 되겠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카드는 아래와 같이 발급해서 35,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 입력시 추천인, 추천받은 사람 모두에게 5천원 지급되니 꼭 추천인 넣어서 발급하시구요.

최대 30,000원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속보] 최대 35,000원 즉시지급 이벤트 페이코카드 발급 추천인코드 X7KDJG

[속보] 최대 35,000원 즉시지급 이벤트 페이코카드 발급 추천인코드 X7KDJG 페이코 이벤트 담당자가 날뛰고 있습니다. 페이코 카드는 신용카드도 아니고 체크카드도 아닌 단순 포인트 카드 입니다.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