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차 플스5 사전예약이 성공적으로 끝마쳤습니다.또... 이번에도 역시 대란으로 경쟁률이 엄청났죠.
가격은
일반 62만8천원
디지털 에디션 49만8천원입니다.

쿠팡 3차 사전예약.. 성황리에..

 

Ps5 사전예약 17차 최저가 바로가기

ps5 사전예약 17차 플레이스테이션5 플스5 사전예약 18차 19차 20차 playstation5 링크 최저가 바로가기

Ps5 사전예약 17차 최저가 바로가기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 받을 수 있음

jongy0644.tistory.com


광학드라이브로 게임타이틀을
소장하고픈 분들이 많이 때문에
더 비싸더라도 콘솔게임기 CFI-10118A01
더 인기입니다.
사전예약혜택으로는 카드 즉시할인이 있을것입니다.
이제 이번 ps5 사전예약이 4차인데 정말 마지막이 될 것인데요.
그야말로 경쟁률이 어마할것 같습니다.

플스5 4차 사전예약 쿠팡 일정은
11/20 자정 00:00
입니다.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받을 수 있음.

Ps5 사전예약 17차 최저가 바로가기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PU : 3.5GHz (가변 주파수)에서 8 코어가있는 AMD Zen 2 기반 CPU

GPU : 10.28 TFLOPs, 2.23GHz에서 36CU (가변 주파수)

GPU 아키텍처 : 맞춤형 RDNA 2

메모리 인터페이스 : 16GB GDDR6 / 256 비트

메모리 대역폭 : 448GB / s

내부 저장소 : 맞춤형 825GB SSD

사용 가능한 저장소 : 667.2GB

IO 처리량 : 5.5GB / s (원시), 일반 8-9GB / s (압축)

확장 가능한 저장소 : NVMe SSD 슬롯

외부 저장소 : USB HDD 지원 (PS4 게임 만 해당) )

광학 드라이브 : 4K UHD Blu-ray 드라이브

 

 

시스템의 절대적으로 거대한 섀시는 약간 우아하지 않으며 공간이 제한된 사람들에게는 고통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PS5 인터페이스는 아름답고 빠르지 만 현재로서는 약간의 뼈대처럼 느껴집니다.

그리고 PS4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PS5의 주요 게임을 통해 즉시 업그레이드해야하는지 여부에 대한 평결이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하위 호환성, 깔끔한 인터페이스, 멋진 게임 성능 및 놀라운로드 시간 덕분에 PS5는 이미 콘솔 게임의 미래처럼 느껴집니다. 그리고 돌아 가기가 어렵습니다.

마침내 PS5가 출시되었으며 콘솔 게임을위한 세대의 도약처럼 느껴집니다.
강력한 그래픽 기술과 매우 혁신적인 DualSense 컨트롤러를 갖춘
소니의 새로운 콘솔은 이전 콘솔에서는 불가능했던 수준의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시스템의 초고속 SSD는 문자 그대로 게임 체인저로, 단 몇 초 만에 게임을로드하며,
경우에 따라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PS5 리뷰에서 발견했듯이 소니의 빠른 차세대 시스템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PS5 DualSense 컨트롤러는 소니의 새로운 콘솔에서 가장 차세대 제품 일 수 있습니다. 게임 패드의 햅틱 피드백, 적응 형 트리거 및 내장 스피커가 훌륭하게 작동하여 이전에 게임을하는 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수준의 촉각 몰입감을 만듭니다.
DualSense는 특히 소니의 새로운 컨트롤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특별히 제작 된 무료 사전 설치된 타이틀 인 Astro의 Playroom에서 빛을 발합니다. 이 다채로운 3D 플랫 포머에서는 폭풍을 헤쳐나가는 동안 모래알의 미묘한 영향을 느끼고들을 수 있으며, 몇 가지 예를 들자면 얼음 위에서 스케이팅 할 때 부드러운 미끄러지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로프를 당기는 것부터 제트 팩을 타고 돌아 다니는 것까지 모든 것이 매우 상세한 수준의 힘 피드백을 생성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믿어야 할 그런 종류의 것입니다.

강력한 8 코어 AMD Zen 2 프로세서, 10.3 테라 플롭스의 그래픽 성능 및 엄청나게 빠른 맞춤형 SSD를 갖춘 PS5는 게임 콘솔에서 나올 수있는 최고의 성능을 약속합니다. PS5의 성능을 활용하도록 설계된 몇 가지 타이틀 만 플레이했지만, 소니 콘솔이 충실도, 프레임 속도 및 가장 중요한로드 속도 측면에서 펌핑 할 수있는 기능에 이미 감명을 받았습니다.
충격적이지는 않지만 소니의 새로운 콘솔에서 실행되는 게임은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Spider-Man : Miles Morales는 4K로 화면에서 튀어 나오는 Spider-Man과 그의 적들의 화려한 빨간색과 보라색을 보며 플레이 스테이션 타이틀보다 고급 PC 게임에 더 가깝게 보였습니다. 콘솔의 레이 트레이싱 지원 덕분에 맨해튼의 고층 건물은 바쁜 타임 스퀘어의 실물 같은 웅덩이 시리즈처럼 서로 사실적으로 반사되었습니다.
Miles Morales의 PS5 버전에는 레이 트레이싱과 같은 효과를 끄고 더 높은 프레임 속도를 위해 업 스케일 된 4K를 사용하는 특수 성능 모드가 있습니다. 이 모드로 전환하여 아름다운 비주얼을 즐기면서도 초당 60 프레임의 속도로 도시를 압축했을 때 이전 세대 콘솔에서는 할 수 없었던 무언가를 경험하고있는 것 같았습니다. 이로 인해 PS4 버전의 Miles Morales로 돌아 가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Miles Morales는 종종 초당 30 프레임 미만을 기록했습니다.

PS5는 거의 모든 PS4 게임에서 작동하며, 이는 소니의 지난 세대 호환성이 완전히 부족한 것보다 훨씬 더 큰 발전입니다. 나는 The Last of Us Part II, God of War, Mortal Kombat 11, Tetris Effect 및 Resident Evil 2를 포함하여 PS5에서 12 개에 가까운 PS4 게임을 테스트했으며 거의 모든 게임이 내 출시 때보 다 더 빨리로드되고 더 잘 실행되었습니다. PS4. 디지털 및 디스크 기반 PS4 게임 모두 내 PS5에서 문제없이 작동했으며 내 실제 영화는 시스템의 4K Blu-ray 드라이브에서 제대로 작동했습니다.
PS5를 사용하면 게임에서 제공하는 PS4 Pro의 향상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므로 더 높은 해상도 또는 프레임 속도 모드를 가진 게임은 소니의 새로운 콘솔에서 가장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PS4를 출시 한 사람으로서 마침내 God of War의 하이 프레임 레이트 모드를 즐기거나 4K에서 Tetris Effect를 플레이 할 수있는 능력은 그 자체로 입장료의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앞서 언급 한로드 시간 증가는 확실히 해가되지 않습니다. ).
PS5는 대부분의 자사 및 공식 라이센스 PS4 액세서리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기존의 마지막 세대 장비를 가져 오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DualShock 4를 PS5에 페어링하는 것은 USB 케이블을 통해 연결하는 것만 큼 간단했으며 기존 헤드셋은 DualSense의 3.5mm 오디오 잭과 잘 작동했습니다.
Hori Fightpad 및 Victrix Pro FS Fight Stick과 같은 타사 유선 컨트롤러도 Mortal Kombat에서 버튼을 으깨는 데 완벽하게 작동했습니다. DualShock 4는 이전 버전과 호환되는 PS4 게임에서만 작동하므로 PS5 전용 타이틀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TV 스피커 나 헤드셋이 음소거 될 수 있으며, 이는 유용한 삶의 질 기능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마이크에 대고 말할 때 컨트롤러를 입쪽으로 잡는 대신 일반적인 연주 위치에 두었을 때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DualSense 컨트롤러의 하이라이트는 개발자가 특정 게임 내 작업에 저항을 추가 할 수있는 적응 형 트리거 버튼입니다. 적응 형 트리거는 저항을 사용하여 자동차 페달을 밟거나 활줄을 뒤로 당기는 것과 같은 실제 동작을 모방하는 다양한 감각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소니 하드웨어의 햅틱에 대한 큰 진전이며, 햅틱 피드백 자체가 기존의 럼블을 훨씬 더 잘 대체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캐릭터가 금속과 같은 특정 표면을 가로 지르면 어떻게 든 손바닥에 그 느낌을 재현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멋진 느낌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지금까지 플레이 한 모든 PS5 게임에 통합 된 다양한 햅틱 피드백 지원을 보았으며 앞으로 더 많은 게임에서 지원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이 기능이 자사 타이틀에서 가장 빛날 것으로 기대합니다. 적응 형 트리거 및 햅틱 피드백을 시스템 수준에서 끄거나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으므로 접근성도 문제가되지 않아야합니다.

터치패드를 터치하면 잔잔한 진동이 그대로 전달되며
터치패드를 어떠한 게임에 사용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중에 추가로 나오는 어떠한 게임에도 적용이 될 수 있기에
무한한 확장 가능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내장 마이크
게임시에 별도의 마이크 없이도
여러사람들과 보이스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게임들이 유저와 유저각 대화할 수 있는
마이크 기능이 있기때문에
별도의 마이크를 구입하지 않고 컨트롤러에 있는 마이크로
좀 더 다른 유저들과 대화를 하기 좋아졌습니다.
HD 카메라를 통해 좀 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유도 높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3D 음질을 제공하기때문에
마치 게임속에 들어간것과 같은 생동감을 줍니다.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입니다.
아이폰이나 플스5 나 똑같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ps5 사전예약 17차 플레이스테이션5 플스5 사전예약 18차 19차 20차 playstation5 링크 최저가 바로가기

Ps5 사전예약 17차 최저가 바로가기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 받을 수 있음

jongy0644.tistory.com

아이폰 12 pro max 프로맥스 자급제 쿠팡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 사은품 혜택 (카메라, 크기, 색상

애플의 이벤트! 아이폰 12 미니와 프로맥스 사전예약일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저는 아이폰 12 프로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구매하지 못했어요. 엄청난.. 인기로 인해 금새 품절 됐죠. 오늘은 곧

site1.jongy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