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식품, 영양제

여에스더 히알루론산 효능과 효과 총정리, 부작용은 없을까?

파이낸셜 노마드 2020. 6. 29. 21:18
반응형

아이허브 구경하러가기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 iHerb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영양제의 박사님, 여에스더 박사님 다들 아시죠?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눈길을 주는 여에스더 히알루론산으로 유명한 제품이 있어요.

피부 미용에 있어서 꼭 필수로 먹어야 할 영양제! 여에스더 박사가 설립한 회사 에스더포뮬러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여에스더 히알루론산, 바로 스킨케어 포뮬러인데요.

히알루론산 효능

히알루론산은 보통 안과 수술 보저제, 인공눈물, 상처치유 등의 목적으로 사용되는데요. 본인 무게에 300-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함유할 수 있는 다당류의 일종입니다.

보습효과가 뛰어나 눈에띄게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이알루론산은 인체 내의 모든 조직에 존재하는 화합물로, 특히 피부와 연골 같은 결합 조직에 가장 높은 농도로 존재합니다.

하이알루론산은 관절액의 주요 구성물로서 압축력에 저항하는 윤활제 역할을 합니다. 관절 연골을 비롯한 인체의 결합 조직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 필요한 화학적 연결체의 역할을 하도록 MSM을 천연 황화물의 형태로 제품에 첨가하였습니다.

간단하게 정보를 드리자면 히알루론산은 유산균을 발효해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 수분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이외 안구건조증 완화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히알루론산은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꼭 필요하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노화로 인해 감소되게 됩니다.

히알루론산은 각종 안과 수술의 보조제, 관절 내 주사제, 인공눈물, 상처치유 등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자신의 무게에 300~1000배에 해당하는 수분을 함유할 수 있는 다당류의 일종으로 보습작용이 뛰어납니다.

여에스더 히알루론산 구경하러 가기

 

먹는 히알루론산 BEST 모음

에스더포뮬러 - 먹는 히알루론산 BEST 모음

www.esthermall.co.kr

여에스더 히알루론산 성분

여에스더 히알루론산에는 120mg가 함유되어 있고 하루 권장량으로 충분하죠! 또 산화 방지를 위해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E는 유해산소로부터 피부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에 꼭 필요합니다.

주원료 외에 부원료로는 카놀라유, 달맞이꽃종자유, 저분자 콜라겐, 알로에베라분말, 석류농축액분말, 엘라스틴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실제 여에스더 박사는 복용 후기에 있어서 수분이 가득차게 되어 건조하지 않고 피부에 윤기가 흐른다고 후기를 알렸는데요. 화장이 뜨지 않아 좋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먹는 히알루론산 부작용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다만 주의를 해야하는것은 임산부, 영유아라고 할 수 있는데 알레르기 반응을 보일 수 있어요)

히알루론산을 점안제로 사용할 경우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안구 통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좁쌀 여드름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며 피부가 더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위의 부작용 발생시 복용을 중단해주세요.

히알루론산과 같이 먹으면 좋은 영양제 비타민C

 

2020/06/29 - [제품리뷰] - 아이허브 닥터베스트 콜라겐 효능(Doctors's best collagen types 1 and 3), 피부에 좋은 영양제 강력 추천

2020/06/28 - [정보 꿀팁/생활&기타] - 찬물샤워 효과 효능 주의사항

2020/06/23 - [정보 꿀팁/생활&기타] - 우황청심환 효과, 복용방법, 부작용 총정리

2020/06/21 - [제품리뷰] - 재로우우먼펨-도필러스베지캡 유산균 솔직 상세 후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