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골때녀 방송 조작 논란 왜?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이 방송 조작을 인정해 거센 비난을 받고 있는 가운데 시즌1 방송 또한 조작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 제작진은

최근 네티즌들이 제기한 '일부 경기 장면들의 편집 순서 조작'을 인정하고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지난 8월 25일 방송된 시즌1 9회에서도 동일한 편집 방식이 사용됐다는 의혹을 제기하고 나섰습니다.

 

1개월 구독 스타벅스 커피 1잔 가격 넷플릭스 싸게 보는 방법 (지옥, DP, 오징어게임) 디즈니 플러

1개월 구독 스타벅스 커피 1잔 가격 넷플릭스 싸게 보는 방법  (지옥, DP, 오징어게임) 디즈니 플러스도 가능 (스탠다드 프리미엄 요금제) 우회결제 하지말아요. 디즈니 플러스 가

jongy0644.tistory.com

시즌 1 골때녀 조작논란?

 

 

네티즌들이 지적한 문제의 시즌1 경기는

한채아, 심하은, 명서현 등이 소속된 FC국대패밀리와 에바, 구잘, 아비가일 등이 뛰는 FC월드클라쓰가 4강전에서 맞붙어 3:2로 승리했던 내용입니다.

경기장의 주변 사물들이 불일치했으며 의자에 놓은 진술지시판 등 위치가 옮겨진 상황이었고, 경기 진행 순서와 맞지 않다면서 조작 가능성이 나오고 있습니다.

사오리가 2:2 동점골을 넣는 장면에서 스코어 보드는 3:1이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사오리가 동점골을 배성재의 목소리 해설로만 알렸다는 점도 의심을 더한 정황입니다.

 

골때리녀 2 조작논란

 

 

골 때리는 그녀는 지난 22일 방송에서 FC 원더우먼과 FC 구척장신의 경기 중

스코어가 조작됐다는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카메라에 포착된 물통의 수, 관객석에 앉아있는 감독, 코치진의 앉은 위치 등을 근거로

의혹을 제기 했습니다.

제작진은 이에 대해 일부 회차에서 편집 순서를 실제 시간 순서와 다르게 방송했다고 밝혔습니다.

 

16인치 LG그램 2022 예약판매 사전예약 카드할인 바로가기

LG그램 2022 예약판매가 금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엘지 그램 신모델과 예약판매 혜택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그램 2022 바로가기 : LG 엘지 그램 2022 16인치 사전예약 대학생 노트북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