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솔로 6기 옥순 블랙핑크 지수 인스타 (+여자 출연자 미모 순위)

 

 

나는솔로 역대급 미모 순위 인스타 6기 옥순 (블랙핑크 지수), 영숙 직업 삼성

나는솔로 역대급 미모 순위 인스타 옥순 (블랙핑크 지수) 나는솔로 6기 인스타 주소와 디씨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지수, 검정고시 자퇴, 미군) 나는솔로 6기 인스타 주소 정리 영수 미군 대위

jongy0644.tistory.com

 

옥순은 블랙핑크 지수 닮은꼴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6기의

현숙은 예쁜 귀를 가진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하고 귀여운 원숭이상 남자가 이상형임을 밝히기도 했죠.

첫인상 선택에서 여성 출연자 옥순, 정숙, 영숙이 2표씩 받았습니다.

나는솔로 6기는 아직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

정확한 직업 등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나는솔로 6기 영숙은 직업이 예체능이라

남자는 예체능계가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학력은 홍익대학교 미술 전공인 수재.

영숙은 쌍둥이 여동생과 비슷한 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정숙은 눈웃음과 미소가 매력적이며 이상형은 가수 민경훈같은 여리한 남자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순자는 성악 전공으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소개팅을 많이 했으나 애프터 신청을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영자는 나는 솔로 2기 영호이며 곰돌이 같은 귀여운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나는솔로6기 인스타 주소 바로가기

 

 

상철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by_kak/
옥순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nalzzzang/

영자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eulgi.224/

 

나는솔로 6기 인스타 주소와 디씨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지수, 검정고시 자퇴, 미군)

나는솔로 6기 인스타 주소 정리 넷플릭스 우회 안하고 싸게 보는 방법 (+지금우리학교는, 지옥, 오징어게임 다시보기) +Gamsgo 월 46 넷플릭스 우회 안하고 싸게 보는 방법 (+지금우리학교는, 

jongy0644.tistory.com

 

나는솔로 옥순 (블랙핑크 지수 닮은꼴)

 

 

 

 

 

옥순은 고려대를 나온 수재입니다.

현재

나는솔로 6기 1화 방송이 나가고 많은 분들이

이빨 어디갔냐는 말이 많은데요.

 

지금 봐서는 정말 이빨이 없습니다.
송곳니쪽이 없는데요.
 
옥순의 이빨은 왼쪽 위 2개, 오른쪽 위 1개가 빠져 있고 
아래쪽은 은니로 되어 있습니다. 
 
들리는 이야기로는 윗니만 빼면 상악이 하악보다 더 들어가게 된다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
 
다시말해
 
윗니는 3개가 없고 위아래 은니가 총 4개 있습니다.
 
이정도면 
 
유전적으로 또는 관리를 잘 못해 썩은게 아닌지 싶은 상황입니다.
 

 

 

대구 인스타 주식 고수 아줌마 슈퍼카 명품 이슬비 폰지사기 징역 8년형 선고 (feat. 한방주식 tv)

대구 인스타 주식 고수 아줌마 슈퍼카 명품 이슬비 폰지사기 징역 8년형 선고 인스타그램에 주식고수와 인스타 아줌마로 불린 이슬비씨. 트레이더, 스캘퍼 , 주식여신 등으로 유명했었

jongy0644.tistory.com

 

[속보]나는 솔로 4기 영숙, 정숙 커플 10월 결혼한다. (유튜브 인스타)

[속보]나는 솔로 4기 영숙, 정숙 커플 10월 결혼한다. (유튜브 인스타) 나는 솔로' 4기 영숙·정식 커플이 오는 10월 결혼, 진짜 부부가 됩니다. 작년 12월 방송된 NQQ,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