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Z플립3 폴드3 사전예약 가격 색상 총정리 자급제폰 단점 장점

자급제폰 단점 장점 사용방법 분실 (갤럭시 z플립3, z폴드3 사전예약 링크 바로가기)

자급제폰 단점 장점 사용방법 분실 (갤럭시 z플립3, z폴드3 사전예약 링크 바로가기) 갤럭시z플립3, 갤럭시z폴드3 자급제 사전예약 자급제폰 단점 장점 갤럭시z플립3, 갤럭시z폴드3 자급제

jongy0644.tistory.com



갤럭시 Z플립은 최초로 탄생한 폴더블 스마트폰이다.
그러나 갤럭시 Z플립 2세대까지는 인폴딩 구조의 접히는 디스플레이에 신경을 쓴 나머지 편리성 및 기능 부분에서는 아쉬운 점이 많았다.


갤럭시 Z플립의 경우에는 폴드와는 다르게 커버 디스플레이가 알림 역할이 대부분이었기 때문에 스마트폰 답게 무언가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펼쳐야만 했다. '접는' 스마트폰이지만, '접는' 매력이 휴대성 말고는 전혀 없는 상황.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 Z플립3은 다르다.

커버 디스플레이, 그러니까 접은 상태에서도 전화, 미디어 컨트롤, 알람 및 리마인드 등의 액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도 전작에 비해 상당히 넓어졌다.


3세대가 되고 나서야 접은 상태에서도 스마트폰 답게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2세대 이전까지는 스마트폰을 굳이 접어서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의문이 있었다면, 3세대에서는 그런 의문 조차 생기지 않았다. 굳이 펼친 상태가 아니더라도 스마트폰의 필수 기능들은 수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배터리 절약 및 휴대성의 극대화는 덤이다.


갤럭시z폴더3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 가격 크림 라벤더 색상 카메라 성능 바로가기 링크

​갤럭시z폴더3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 가격 크림 라벤더 색상 카메라 성능 바로가기 링크 갤럭시z플립3, 갤럭시z폴드3 자급제 사전예약 자급제폰 단점 장점 갤럭시z플립3, 갤럭시z폴드3

jongy0644.tistory.com


갤럭시 Z플립3의 매력은 더 있다.

접을 수 있는 기능이 휴대성만을 위한 기능이 아니다. 별도의 거치대가 없어도 자체적으로 거치대처럼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만 펼쳤을 경우 별도의 UI를 제공한다. 다른 스마트폰에는 없는 기능으로 차별성이 돋보인다.

갤럭시 워치를 활용한다면 거치대 없이도 z플립3 원거리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다.
사진을 대신 찍어줄 사람이 없거나, 단체 사진을 찍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굳이 갤럭시 워치가 없더라도 시간차 촬영 기능을 사용한다면 갤럭시 z플립3 자체만으로도 원거리 촬영이 가능하다.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 기간은 8월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절대로 빠질 수 없는 것은 디자인.

IT 시장이 시간이 지날수록 상향평준화가 진행됨에 따라 스펙상 차이는 크게 나지 않는 상황

디자인에 눈길이 가는 것은 당연.
보통 2년이라는 적지 않은 시간을 스마트폰과 함께 보낼 것이기 때문이다.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 기간은 8월 17일부터 8월23일까지 진행되며, 정식 출시일은 8월 27일이다.


갤럭시 Z플립은 일시적이었지만 매력적인 디자인을 뽐냈다. 그러나, 접힌 상태에서의 기능은 상당히 제한적이었기 때문에 필자의 주변만 해도 갤럭시 z플립에 대한 불편함이 적지 않았다.

앞에서 말했듯 갤럭시 Z플립은 접힌 상태에서도 스마트 기능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게다가 안 그래도 유니크 했던 디자인에서 감성까지 더해진 갤럭시 Z플립3. 다시 사과폰으로 떠난 유저들을 잡을 수 있지 않을까 내심 기대를 해본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에 몰리게 될지.

자급제폰 단점 장점 사용방법 분실 (갤럭시 z플립3, z폴드3 사전예약 링크 바로가기)

자급제폰 단점 장점 사용방법 분실 (갤럭시 z플립3, z폴드3 사전예약 링크 바로가기) 갤럭시z플립3, 갤럭시z폴드3 자급제 사전예약 자급제폰 단점 장점 갤럭시z플립3, 갤럭시z폴드3 자급제

jongy0644.tistory.com



갤럭시 Z플립3의 스펙은?
기능과 디자인이 아무리 좋아도 이를 커버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할 터. 결론부터 말하자면 자체 기능 뿐만 아니라 3D 고사양 게임 조차도 무리 없이 돌릴 수 있는 수준이다. 나름 명색의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니 이건 당연한 것.


AP는 퀄컴 스냅드래곤 888 SM8350을 사용하며 8GB의 램과 256GB의 저장공간이 확보되어 있다.

메인 디스플레이(펼친 상태)의 경우 6.7인치 22:9 비율 2640x1080 인피니티-O Flex Display(425 ppi)가 탑재되어 있으며, 최대 주사율 120Hz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부드러운 화면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고릴라 글래스 소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외부 충격이고 강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커버 디스플레이의 경우 1.9인치 1.91:1 비율(512 x 260) 슈퍼 아몰레드(320 ppi)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전작의 경우 1.1인치에 불과했는데, 갤럭시 Z플립3은 1.9인치로 두배 가까이 커졌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다움 역할까지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후면 카메라는 손 떨림 방지 기술(OIS)이 탑재된 모듈에 1,200만 화소를 기본 카메라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와 별도로 1,200만 화소의 광각 카메라가 탑재되어 듀얼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다. AF 트래킹을 지원하고 기본 카메라는 듀얼 픽셀 기술을 활용한 위상차 검출 AF를 지원한다. 전면 카메라는 AF 기능이 탑재된1,000만 화소의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다.




배터리는 내장형 Li-Ion 3300 mAh이며, 유선고속충전 최대 15W, 무선고속충전 최대 9W의 속도를 지원한다. 지문인식과 얼굴인식 모두 지원되며, 출시 색상은 팬텀 블랙, 크림, 라벤더, 그린, 핑크, 화이트, 그레이로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핑크, 화이트, 그레이는 삼성닷컴 단독 색상이다.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



갤럭시 Z플립3은 메모리 8GB, 저장공간 256GB 단일 모델로 출시된다. 놀라운 점은 출고가가 전작에 비해 30만원 가량 낮아졌다는 점이다. 그렇게 결정된 출고가는 1,254,000원. 사전예약을 하면 출시되는 즉시 먼저 받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만의 혜택도 기대해볼 수 있다.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 카드할인 바로가기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 사전예약 카드할인 가격 카메라 색상 자급제폰 장점 총정리

갤럭시z 폴드3, 플립3 사전예약 바로가기 삼성전자가 '갤럭시 Z폴드3'와 '갤럭시 Z플립3',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4' 시리즈,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의 사전 예약을 17일부터 시작합니다. 16일

jongy0644.tistory.com

권남희 대표 머지머니 머지플러스 사건 머지포인트 환불 방법 사이트 링크 바로가기

머지머니 머지플러스 머지포인트 환불 방법 사이트 링크 바로가기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자격 금액 총정리(소상공인 대출과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자격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 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