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연아 포레스텔라 고우림 10월 결혼 인스타 프로필

 

 

김연아 포레스텔라 고우림 10월 결혼 인스타 프로필

 

유희열 스케치북 하차 여전히 아름다운지 표절 논란 (데이비드 포스터)

유희열 스케치북 하차 여전히 아름다운지 표절 논란 (데이비드 포스터)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의 표절 논란에 휩싸이면서 그가 진행하던 ‘유희열의 스케치북’ 또한 대중의 외면을 받은 것으

jongy0644.tistory.com

피겨 여왕 김연아가 포터스텔라 고우림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게 됐습니다.  고우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측은 “고우림이 오는 10월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요.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고우림과 예비신부는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으며,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포레스텔라 고우림 프로필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재사이자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입니다.  부드러운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 낭만적인 감성으로 다수의 앨범과 공연 및 방송 무대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습니다.

 

고우림 소속사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비트인터렉티브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고우림에게 기쁜 소식이 있어 말씀 드립니다. 고우림은 오는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고우림과 예비신부는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으며,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재사이자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입니다.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 낭만적인 감성으로 다수의 앨범과 공연 및 방송 무대를 통해 대중과 만나오고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안정적인 가정 안에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고우림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우림 인스타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ko_woo_rim/

 

 

고우림 (Ko Woo Rim)(@ko_woo_rim)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김연아 인스타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yunakim/

 

김연아 프로필 인스타

 

김연아는 올해 32세로, 예비신랑 고우림이 5세 연하입니다. 

출생 : 1990년 9월 5일

키 : 164cm

스케이팅 시작 : 1996년

2014년 은퇴하여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출생 1990년 9월 5일(31세)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164cm
코치 류종현, 신혜숙
이전 코치 지현정, 김세열, 박분선, 브라이언 오서, 피터 오퍼가드

 

[속보] 일론 머스크 구글 창업자 세르게이 브린 아내와 불륜(+블룸버그)

[속보] 일론 머스크 구글 창업자 아내와 불륜(+블룸버그)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가 세르게이 브린 구글 공동창업자의 아내와 불륜 관계를 맺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보도했다. 머스크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