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은해 가평 용소계곡 살인사건 주소

인하대 가해자 광주 장덕고 김진송 불법촬영 영상 확보

인하대 가해자 광주 장덕고 김진송 불법촬영 영상 확보 인하대 여학생 성폭행사망 가해자, 불법촬영 영상 확보 '살인적용 증거나올까?' 인천시 미추홀경찰서는 인하대학교 동급생을 성폭행한

jongy0644.tistory.com


올 초 전 국민을 충격에 빠뜨렸던 ‘계곡 살인 사건’이 일어난 경기도 가평의 용소 계곡이 여름철 물놀이를 즐기려는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다.
‘이은해 사건’으로 인해 기존 관광객들보다 더 많은 인파들로 미어 터지고 있는 추세.

왜 그럴까?


이은해 계곡 살인 사건 이후 더 알려진 것 같다며 사람들이 엄청 몰리고 있다. 사람들이 궁금해서 오히려 더 찾아오는 것 같다. 일부 관광객들은 여기가 (이은해) 사건이 발생한 곳이 맞느냐고 물어본다.



이은해 사건 이후 용소계곡을 알게 됐는데 실제로 와보니 좋다고 언급하며 사건 이후 해당 장소가 유명해진 것을 실감하기도..
용소 계곡은 지난해 7월에도 30대 남성이 숨지는 등 매년 익사 사고가 발생하고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부주의 사망사고 발생지역이라는 현수막을 달아놨음에도 불구하고 어림잡아 7m 정도인 가파른 절벽은 다이빙을 하기 위해 모인 물놀이객들로 인산인해다.

문제는 배치된 안전요원이 단 6명이며 이들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근무한다. 이 시간 외 계곡에서 물놀이하거나 다이빙하는 관광객들은 전혀 통제할 수 없다.

용소 계곡은 수심 5m로 수영을 못하면 위험한 상황에 빠질 수 있다. 곳곳에 바위도 많아 위험한 포즈로 뛰어내릴 경우 바위와 부딪혀 사고가 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일부 관광객들은 보란 듯이 백텀블링까지 하며 입수를 선보이고 있다.


가평 용소계곡 살인 사건


가평 용소계곡 살인 사건 혹은 가평 용소계곡 익사 사건은 2019년 6월 30일 발생한 대한민국의 사망 사건이다. 경기도 가평군 북면 적목리 용소계곡에서 이은해와 조현수가 윤상엽을 계곡에 다이빙하게 하고 구조하지 않아 살해했다고 보는 사건이다.


이은해와 공범인 내연남 조현수는 지난 2019년 6월30일 수영을 하지 못했던 이 씨의 남편인 피해자 윤 씨에게 다이빙을 강요해 물에 빠져 숨지게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검찰은 이들이 윤 씨의 생명 보험금 8억원을 노리고 범행한 것으로 보고 있다.
지난 2019년 2월 강원 양양군 펜션에서 윤 씨에게 복어 정소와 피 등을 섞은 음식을 먹이고 낚시터 물에 빠트려 살해하려한 의혹도 받고 있다. 검찰은 이들이 윤 씨의 생명 보험금 8억원을 노리고 범행한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1심 재판이 진행 중이며 이 씨와 조 씨는 관련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김연아 남친 포레스텔라 고우림 입장문 10월 결혼 인스타 프로필

김연아 포레스텔라 고우림 10월 결혼 인스타 프로필 김연아 포레스텔라 고우림 10월 결혼 인스타 프로필 유희열 스케치북 하차 여전히 아름다운지 표절 논란 (데이비드 포스터) 유희열

jongy0644.tistory.com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