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다시보기 77회 재방송 SBS Plus 시청 방법

 

 

 

나는솔로 10기 옥순 직업 현대모비스 생산직 연봉 인스타 roooooocs 자녀 나이

나는솔로 10기 옥순 직업 현대모비스 생산직 연봉 인스타 roooooocs 자녀 나는솔로 10기 옥순 현대모비스 생산직 연봉, 현숙 발레, 영자 미용실 정숙 인스타 자녀 돌싱특징 나는솔로 10기 옥순 현대

jongy0644.tistory.com

나는 솔로 77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내용입니다.

나는솔로는 다시보기가 가능해요.

SBS Plus 온에어를 통해 나는 SOLO 무료 시청도 가능하고요. 티빙 또는 넷플릭스 등을 통해 보러가기도 가능합니다.

 

나는 솔로 12기 77회 다시보기

 

12월 21일 수요일부터 모태솔로 특집이 시작했어요.

실시간 본방송을 놓쳤다면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놓치지 마세요! 이번 회차에서는 모태솔로들의 생애 첫 고백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SBS 라이브 나는솔로 무료 

 

티빙 말고도 시리즈온, seezn, 쿠팡플레이, 왓챠, 웨이브,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특히 정가를 주고 가입하지말고 겜스고를 이용해보세요.

월 4,50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 아르헨티나 우회결제 없이 싸게 보는법 (겜스고)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 아르헨티나 우회결제 없이 싸게 보는법 넷플릭스 우회 안하고 싸게 보는 방법 (+지금우리학교는, 지옥, 오징어게임 다시보기) +Gamsgo 월 46 넷플릭스 우회 안하고 싸게

jongy0644.tistory.com

 

나는 솔로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표

참고로 알아두면 좋은 내용으로 편성표 보는 방법인데요. 그냥 네이버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는 솔로 방송시간 검색을 하시면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몇 회를 방영해 주는지 알 수 있지요. ENA, ENA PLAY, SBS funE, SBS플러스 등의 채널에 편성되어 있어요.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거나 또는 풀 영상을 다 보기보다는 명장면 부분만 짧게 보고 싶으신 분들도 있을 텐데요. 이런 경우 네이버 TV를 통해 나는 SOLO 하이라이트 영상만 무료로 감상하셔도 좋습니다. 앞으로 방영 예정인 77화 클립영상을 같이 보시죠.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