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 무료운세 신한생명 토정비결 보는방법

 

 

2023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방법

2023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방법 2023년 한해가 시작됐습니다. 길게 느껴지는 1년이라는 시간이 코로나19 시대를 맞으며 예년보다 더욱 길게 느껴지는데요. 예전부터 우리는 한해도 무탈하게 보

jongy0644.tistory.com

2023 무료운세 신한생명 토정비결 보는방법 (1999년생 쯔위)

 

새해가 밝으면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하는 것 중 하나가 운세보는 방법입니다.

무료운세와 토정비결을 보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https://www.shinhanlife.co.kr/hp/cdha0010.do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신한라이프

지속 가능한 원더풀 라이프, 신한라이프와 함께 하세요

www.shinhanlife.co.kr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2. 혜택 코너에서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 클릭.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 등을 클릭하면 1년 운세를 정리한 총론이 가장 먼저 나옵니다.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건강운, 이성/대인관계 운까지 볼 수 있습니다. 

 

결과를 보면 전체적인 운세 흐름을 알 수 있는 총론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주네요. 그리고 재물에 대한 내용과 직장 사업에 대한 내용 및 가정과 건강 그리고 이성과 대인관계 흐름도 자세히 알려주었어요.

 

12지신이란?

 

 

2023년 무료토정비결 확인해 보기전에 12지신에 대해서 함께 확인해 보도록 할 것입니다. 12지신은 땅을 지키는 12신장이라고도 하며, 자축인묘진사모이신유술해로 방위과 관련된 시간신입니다.

쥐,소,호랑이,토끼,용,뱀,말,양,원숭이,닭,개,돼지로 12마리 동물로 상징이되고 있습니다.

2023년 무료토정비결 삼재띠

 

 

2023년 삼재에 해당하는 띠는 쥐, 용, 원숭이 띠입니다. 삼재는 인간에게 9년 주기로 돌아온다는 3가지 재난을 말하며 도병재, 역려재, 기근재입니다. 또한 대삼재라 하여 불, 바람, 물의 재난을 말하기도 하며, 삼재가 들어오면 3년동안 머무르게 됩니다.

삼재가 들어오는 해는 들삼재, 다음해는 눌삼재, 그 다음해는 날삼재가 되어 재난의 정도가 점점 줄어든다고 합니다. 따라서 들삼재에 더 조심하는 풍습이 이어져 왔는데, 실제로 삼재라하여 2023년 무료토정비결 내용이 나쁘게 나오는 것만은 아니라는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토정비결 의미

토정비결은 한 해를 무사히 보내고 근심 또는 걱정을 줄여보자는 의미로 조선시대부터 내려왔습니다. '괘'의 수가 적기 때문에 나오게 같은 '괘'가 나올 수 있지만 틀린 말이 아니고 비슷한 일들이 반복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역사는 매번 반복되듯이 유사한 일이나 사건들이 일정 주기나 시점을 토대로 돌고 도는 것입니다. 무료토정비결 조회를 통해서 개인의 운명의 반복이나 세상의 흐름 주기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토끼티 여자 연예인

레드벨벳 예리

레드벨벳 예리

트와이스 채영

트와이스 채영

에이프릴 이나은

에이프릴 이나은

트와이스 쯔위

트와이스 쯔위

1999년 김유정

1999년 김유정

새해 토정비결을 보고 100% 믿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좋은 글귀가 나쁜 글귀가 나올 수도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인데요.

때로는 모르는게 약일수도 있는게 운세입니다.

내 운명은 정해져 있다고 하지만 운세만을 따라 생활할 수는 없습니다.

자신만의 운세를 만들기 위해서 본인이 스스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궁경부암 가다실 무료 예방접종 방법 예방접종도우미 nip.kdca.go.kr HPV 예방방법

자궁경부암 무료 예방접종 방법 예방접종도우미 nip.kdca.go.kr nip.kdca.go.kr 바로가기 HPV 예방접종은 자궁경부암 주원인이 되는 사람유두종바이러스 감염을 90% 이상 예방합니다. 무료 예방접종 지원

jongy0644.tistory.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받을 수 있음

 

반응형
LIS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